오카이 치사토 성대결절!

 

 

 

헬로프로젝트의 걸그룹 큐트(℃-ute)는


2017년을 끝으로 해체하였습니다.


야지마 마이미, 나카지마 사키,


스즈키 아이리, 오카이 치사토, 하기와라 마이로


구성되어 스즈키 아이리는 솔로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Crazy 完全な大人 노래

갠적으로 좋아했었어요.


嵐を起こすんだ Exciting Fight!도 좋았다는!


아무튼 오카이 치사토 소식입니다.


큐트의 리드보컬로 가창력도 좋았던 멤버였죠.


물론 큐트가 다 가창력이 좋죠.


역시 탤런트 및 가수로 활동하는 오카이 치사토인데요.

 

 

 

오카이 치사토(23)가 인스타그램을 갱신하여,


성대결절 등으로 입원하여 수술을 하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주일 뒤에 복귀한다고 하네요.


2016년에 성대결절로 수술을 했었는데요.


성대결절이 재발했다네요. 아이고..


목이 이렇게 또..


향후에 대해서 1주 정도 쉬게 되었지만


금방 복귀할 것이라서 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고


밝혔습니다. 6월 21일로 예정된 팬클럽 라이브도


개최된다고 하네요. 얼른 낫길 바랍니다!


한편, 오카이 치사토는 현재


J.P ROOM Inc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제이피룸)

 

 

 

현재 헬로!프로젝트(하로프로)에는


모닝구 무스메 '18, 안쥬르므, 쥬스쥬스,


코부시 팩토리, 츠바키 팩토리 등의 그룹이 속해있습니다.


5월 9일 발매된 안쥬르므의


泣けないぜ・・・共感詐欺
/Uraha=Lover/君だけじゃないさ...friends
(2018アコースティックVer.) 싱글은 오리콘 2위를 기록했습니다.


4만4천장이 팔렸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