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상즈러브 4화 시청률 3.5% 기록! (아재's 러브)

 

 

 

 

(스포주의)


スキマスイッチ(스키마스위치)가 주제가를 맡은


드라마 옷상즈러브(おっさんずラブ)는


2016년 12월에 방영된 스페셜드라마로


2018년 2분기 연속드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부 출연진을 바뀌었지만 다나카 케이(田中圭)가


계속 주인공 역할로 하루타 소이치(하루땅) 역할을 맡았죠.


한국에서는 도라마 코리아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전 매주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 4화도 정말 재밌었어요.


정말 갈수록 재밌어 지네요.

 

그리고 도라마코리아를 통해 복습한다는:)


아무튼 코믹 BL드라마 옷상즈러브 4화 시청률이


3.5%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토요일 심야에 방영이 되어 시청률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워낙 시청자들 반응도


좋았고 홍보도 열심히 했었습니다.


일러스트 대회도 개최했었죠.


http://a1b2c4d3.tistory.com/516


드라마 옷상즈러브(아재스러브)의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2.9%, 2화 4.2%, 3화 3.8%, 4화 3.5%입니다.


조금 떨어졌네요. 4화에서는 하야시 켄토(마키 료카)가


마시마 히데카즈(타케카와 마치무네)와 사겼던 사이가


밝혀지게 되었죠.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에서도


마시마 히데카즈는 게이 역할이었는데ㅎㅎ


정말 갈수록 막장입니다..막장 드라마가 더 재밌는 법이죠.


 

 

 

6월 16일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더블판타지에는


다나카 케이와 마시마 히데카즈가 출연합니다.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는 7부작이기 때문에


이제 최종화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청률 좀 더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첫화가 생각보다 안나와서..막판에 끌어올려야 할텐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