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페앙 4화 시청률 % 기록!

 

 

 

 

아라시의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二宮和也)가


2014년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이후


4년만에 연속드라마 주연을 맡은


드라마 블랙페앙(ブラックペアン)입니다.


아라시(嵐)가 주제가를 맡을 줄 알았는데


오다 카즈마사가 주제가를 맡고 (この道を)


99.9 시즌2 후속으로 TBS 일요극장에서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블랙 페앙 4화 시청률이 13.1%를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의 블랙페앙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13.7%, 2화 12.4%, 3화 12.1%,
4화 13.1% 입니다.


시청률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는데요.

 

다행히 4화 시청률이 올랐네요!


블랙페앙에는 타케우치 료마, 고이즈미 코타로,


아오이 와카나, 하시모토 사토시 등이 출연하며


2분기 일드 특수9과 미해결의 여자에 시청률이 밀리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선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칸사이 지방 시청률로는 블랙페앙이 2분기 시청률 1위입니다.)


블랙페앙 4화에서는 아라시 멤버들이


출연했던 드라마의 배역 이름이 코이즈미 코타로


논문에 등장하는 팬서비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아직 최종화가 많이 남았는데 오노 사토시나


사쿠라이 쇼 등 멤버들이 깜짝 출연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5화에서의 토카이 센세의 활약 기대됩니다.


한편, 블랙페앙 후속으로는 마츠모토 호노카,


마츠자카 토리, 오노 마치코, 이토 란 등이


출연하는 この世界の片隅に (이 세상의 한 구석에)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태평양 전쟁 관련 이야기라


살짝 조심스럽네요..우익 이야기 나올까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