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무라 아즈사 프로듀스48 하차! (우메야마 코코나)

 

 

 

엠카운트다운 내꺼야 무대 공개 이후


프로듀스48 출연 연습생(멤버)들의


PR영상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코지마 마코, 미야자키 미호, 아사이 나나미,


고토 모에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프듀48 하차 멤버가 나왔습니다.


사실, 일본에서 극장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AKB48 그룹인데 프로듀스48에 참가하는


멤버들은 극장공연을 빠지게 됩니다.

그런데 프듀48 촬영을 위해 한국에 왔었던


우에무라 아즈사와 우메야마 코코나가


상암 스케줄을 위해 한국을 오지 않고


계속 일본 스케줄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역시나 우에무라 아즈사와


우메야마 코코나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욕망자(欲望者) 싱글을 발매한 NMB48인데요.


둘 다 공교롭게 NMB48 멤버네요.


1999년 우에무라 아즈사는 오사카 출신으로


NMB48 싱글 타이틀에 계속해서 선발되고 있는데요.


올해 유닛 Queentet의 스타일 북도 발매되었기도 했고


악수회 대응도 상당히 좋은 멤버인데


하차해서 너무 아쉽네요...스케줄이 힘들었던가


병행하기 힘들었던가 여러 이유가 있었겠죠..


우메야마 코코나는 2003년생으로 NMB48 5기생입니다.


욕망자 싱글에 선발되면서 이제 활동을 시작한 멤버라서


프듀48 하차가 이해가 되네요. 그래도 등급평가라도 받지..


(포스팅 사진은 아즈사 사진들입니다.)

 

 

 

 

내꺼야가 태국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하고


벌써 대박조짐인데 하차하거나 프듀48에 참여하지


않음 AKB48 그룹 멤버들은 많이 아쉬울 듯...

프로듀스48은 6월 15일 첫방송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