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s 러브 일러스트 대회 결과! (옷상즈러브)

 

 

안녕하세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공감♡ 부탁드립니다.


일본에서 매주 토요일 심야에 방영되는


코믹 BL 드라마 옷상즈러브(おっさんずラブ)입니다.


한국에서는 도라마코리아를 통해


아재's 러브라는 이름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아재스러브)


저는 아무래도 2016년에 방영되었던


스페셜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기 때문에


연속드라마로 편성되었을 때 정말 기뻤었어요.


아마 렌도라 확정 블로그 소식도 제가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거 중에 첫번째로 포스팅 했었을 거에요.ㅎㅎ


그리고 다나카 케이의 팬이라서 실시간으로 매주 챙겨보고 있네요.


옷상즈러브 4화도 보려고 대기중입니다.


요시다 코타로, 하야시 켄토, 우치다 리오,


오오츠카 네네, 카네토 다이치 등이 출연하고


スキマスイッチ(스키마스위치)가 주제가를 맡은


아재's 러브 (옷상즈러브) 소식입니다.

 

 

 

 

아재's 러브와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사이트


pixiv(픽시브)와 콜라보하여 옷상즈러브 일러스트 대회가 열렸습니다.


4월 16일부터 모집이 시작되었는데요.


6월 30일까지 개최될 예정인데


우선 제1탄 우수상 작품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다들 퀄리티가 대단하네요.


위 일러스트는 아라이 치즈 역할을 맡고 있는


우치다 리오가 뽑은 작품입니다!


사인이 들어있는 굿즈가 상품입니다!

 

 

 

 

그리고 차례대로 우수상 작품입니다.

역시 신데렐라 씬 일러스트가 있군요.


그리고 포스터를 본뜬 일러스트도 잘 만들었네요.


캐릭터로 그린 것도 정말 귀엽구요.ㅎㅎ

 

 

 

 

제2탄은 어떤 일러스트가 뽑힐 지 궁금하네요.


태그된 작품들을 보니까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많이 참가한 것 같더라구요. 역시 심야드라마치고


시청률도 계속 오르고 화제성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리고 다나카 케이(하루타 소이치)가 후배랑 연결되길


아니면 부장이랑 연결되길 아니면 친구 치즈랑 연결되길


바라는 파들로 나뉘어져서 흥미진진합니다.


응답하라 1988 때처럼 박보검과 류준열로 나뉘어졌을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아, 물론 저는 하루땅이 부장님이랑 연결되길 바라는 파입니다!

 

 

 

 

드라마 아재's 러브 (옷상즈러브)는 7부작으로


알려져 있는데 벌써 중반이 지나가네요..

 

 

↓공감 꼭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