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와기 유키 소설책 발매!

 

 

 

 

다카하시 미나미의 리더론이라던가
사시하라 리노이 역전력 등
AKB48 그룹 멤버들은 책도 발매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소설책을 발매한다는 데요.
바로 AKB48 3기생이자 NGT48도 겸임하고
있는 1991년생 카시와기 유키입니다.
사실, 마츠이 쥬리나, 미야와키 사쿠라와 함께
프로듀스48에 출연설이 높았던 멤버지만
결국 출연하지 않는 유키링인데요.
사실, 졸업 발표가 얼마남지 않았다고 봅니다...
아무튼 카시와기 유키가 AKB48이 될 때까지를
담은 첫 주니어용 소설 아이돌 탄생!~이런 내가 AKB48에?~
(アイドル誕生!~こんなわたしがAKB48に!?~)가
6월 20일 발매됩니다!

 

 

 

현역 아이돌 첫 주니어 소설인데요.
모닝구무스메 오디션에 탈락하고 AKB48 멤버가
된 오디션의 일화 등을 공개하였다네요.
또한 초등 학교 시절의 스냅 사진이나
중국 상하이에서 첫 해외 솔로 라이브의 사진도
게재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집도 발매하고
배우로도 활동하고 솔로가수로도 활동하고
정말 카시와기 유키 대단합니다.
AKB48 선발총선거에서 최고 2위까지 기록했던
유키링인데요. NGT48까지 겸임하게 되면서
활동이 좀 바빠지긴 했는데 이제 총선거에도
출마하지 않으니까 개인활동에 힘썼으면 좋겠어요.
극장공연 프로듀스까지 맡게 되다니..

 

 

 

솔로 싱글도 Birthday wedding 이후 어느새
5년이 다 되가고...드라마도...
한편, 카시와기 유키가 선발되고
오구리 유이가 센터를 맡은 AKB48 싱글 52집
Teacher Teacher(티쳐티쳐)가 5월 30일 발매됩니다.
이번에도 음반 판매량 백만장 이상을 기록하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