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1화 시청률 9.4% 기록!

 

 

 

 

요시오카 리호가 주연을 맡고 무카이 오사무, 키리타니 켄타가
출연중인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드라마 소식입니다.
코이즈미 쿄코가 주연을 맡은 감옥의 공주님 후속으로
매주 화요일 방영되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인데요.
텐도 키린의 만화가 원작입니다. 대원씨아이를 통해 정발되었는데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1화 시청률이 9.4%를 기록했습니다!

 

 

 

 

요시오카 리호는 콰르텟, 사폐 -DEATH CASH-,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 미녀와 남자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이번 드라마가 연속드라마 첫 주연작품입니다.
첫회 9.4%면 잘 나온 수치는 아니지만 앞으로 유지가 중요하겠네요.
무카이 오사무는 최근 작품들이 좋지않아서...시청률 잘나와야 할텐데..
한편, 네가 마음에 자리잡았다 주제가는 E-girls(이걸스)가 맡았습니다.(Pain,pain)

 

 

평균 8%정도만 나와도 선방인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