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구치 타츠야 토키오 탈퇴 확정! 쟈니스 퇴소!

 

 

아라시(嵐), 캇툰(KAT-TUN), 헤이세이점프,
V6, 섹시존, NEWS, 키스마이풋2, 킹프리 등
인기 그룹이 소속된 쟈니스 사무소의
TOKIO(토키오)의 멤버 야마구치 타츠야의
성추행 불구속 입건과, 무기한 근신 및
TOKIO(토키오)의 기자회견 소식을 발빠르게
블로그를 통해 전해드렸는데요.
지난 죠시마 시게루, 마츠오카 마사히로,
고쿠분 타이치, 나가세 토모야 4명이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야마구치 타츠야가
토키오를 탈퇴한다는 사표를 제출하였고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나머지 4명이 의견이 갈린 것인데요.
결국 쟈니즈 팬클럽 메일을 통해
야마구치 타츠야의 토키오(TOKIO) 탈퇴가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쟈니 키타가와 및 소속사와 회의를 하여
사표를 받기로 하였다는 결과라네요.
갠적으로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처음에는 쟈니즈가 너무 안일하고 불성실한 태도로 대응해서 더욱

네티즌들이 화가 많이 났었죠.
더불어 라디오 방송인 야마구치 타츠야 TOKIO WALKER는
멤버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맡는다고 합니다.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 드라마로 바쁜 와중에도
결국 라디오 진행을 맡는데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야마구치 타츠야의 토키오 탈퇴 뿐만 아니라 쟈니스 사무소
계약도 해제하여 쟈니즈 퇴소를 한다고 합니다.
팬클럽 메일 뿐만 아니라
쟈니스 사무소가 팩스를 통해 언론사에 알렸다네요.

 

 

TOKIO(토키오)는 1994년 메이저 데뷔를 하여
여러 예능방송에서 높은 시청률로 국민들로부터 인지도와
호감도를 많이 갖고 있는 그룹으로 LOVE YOU ONLY,
AMBITIOUS JAPAN! 등의 히트곡이 있으며
NHK홍백가합전에 24년 연속 출장하였습니다.
탈퇴한 야마구치 타츠야는 여고생 강제 추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어 기소 유예 처분이 되었는데
원래 TOKIO에서 베이스를 맡았었습니다.

이번 성추행 사건으로 TOKIO(토키오)의
25주년 기념앨범이 백지화 되었다는데
앨범도 다시 계획에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아라시와 함께 데뷔 이후 멤버 변동이 없었던 그룹이었늗네
아쉽게 되었네요... 

 

그동안 光GENJI, SMAP, KAT-TUN, 헤이세이점프,
NEWS 등의 그룹이 멤버가 많이 변경되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