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 (킹프리) - 신데렐라 걸 (シンデレラガール 180321 CDTV)

 

 

2014년 데뷔한 쟈니즈WEST 이후
4년만에 새로운 그룹을 런칭하는 쟈니스 사무소입니다.
바로 King & Prince (킹프리)인데요.
히라노 쇼. 타카하시 카이토, 나가세 렌,
키시 유타, 진구지 유타, 이와하시 겡키로 구성된 6인조입니다.
사실, 쟈니스 주니어 때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들인데
각각 세명씩 Mr.KING, Prince로 나뉘어 활동했었고
또 Mr.King vs Mr.Prince라는 명의로 같이 활동도 했었죠.
뮤직스테이션에도 출연했었구요. 섬머스테이션이란 곡이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결국 6명이 같이 활동하게 됩니다.
각각 칼라도 정해졌죠. 녹색이 없는게 의외고
칸쟈니8의 요코야마 유 이후 오랜만에
블랙(검정) 색상이 나왔네요.


인기는 뭐 히라노 쇼, 나가세 렌, 이와하시 겡키,
키시 유타 넷 다 비등비등합니다.


아무튼 5월 23일 발매를 앞둔 킹앤프린스(킹프리)의
데뷔 싱글 신데렐라 걸 (シンデレラガール)입니다.
앨범 사양도 많아서 오리콘 1위가 확실해져있는데요.
멤버 히라노 쇼가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꽃보다 맑음(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또한 6월에는 신데렐라 걸 발매기념 이벤트도 개최하는데요.
데뷔하기도 전에 이렇게 방송에 출연하였는데
역시 쟈니스 사무소의 힘이기도 하고
꽃보다 맑음 드라마가 TBS에서 방송되기 때문에..ㅎㅎ


의상은 전형적인 쟈니스 스타일이고
왕과 왕자를 콘셉트로 한 것 같은데 5월 말에 활동하기에는
좀 더울 듯 싶어요. 구두도 좀 답답해보이고...
노래와 안무 역시 전형적인 쟈니스 스타일이네요.
조금은 아쉬운데 그래도 나쁘진 않아요.
킹프리의 팬클럽 신청도 시작되었는데 벌써 11만명을 돌파하였죠.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그러고보니 King & Prince (킹프리)가 VS아라시에
출연할 예정이라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VS嵐)
신데렐라 걸 (シンデレラガール) 초고화질 영상이었습니다.

(용량주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