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내추럴 1화 시청률 12.7%기록!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가 주연을 맡은 의학드라마 언내추럴(アンナチュラル)입니다.
TBS에서 매주 금요일에 방영되며 코우노도리 시즌2 후속인데요:)
언내추럴 1화 시청률이 12.7%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TBS금요드라마치고는 잘나왔습니다! 매번 10%대였는데
코우노도리의 시청률이 그대로 왔네요~

(코우노도리 시즌2의 평균시청률은 11.9%였습니다.)
언내추럴 1화는 15분 확대방영되었는데요. 이시하라 사토미 외에도
이우라 아라타, 쿠보타 마사타카, 이치카와 미카코, 마츠시게 유타카 등이
출연합니다! 요즘 핫한 요네즈 켄시가 주제가까지 맡아서 좋네요.

 

 

 

이시하라 사토미는 호리프로 소속으로 현재
일본에서 TOP 5안에 드는 여배우라고 할 수 있죠.
전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이렇게 성장한 모습을 보니 너무 좋네요~
영능력자 오다기리 쿄코의 거짓, 리치팬 푸어우먼, 5시부터 9시까지,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퍼즐, 디어 시스터,
실연 쇼콜라티에, 불닥터, 좌목탐정EYE 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게츠쿠에도 많이 출연했죠. 올해 2월부터는 연극 부타이도
예정되어 있는데 파이팅하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