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코시엔 테마송 담당! (나츠하야테)

 

 

 

 

일본 고교야구 전국대회는 고시엔이라 불리는데요.
갑자원(甲子園)이라고도 하죠. 봄과 여름으로 나뉘어 집니다.
2015년에 100주년을 맞았고, 2018년에 100회 대회를 맞이
하는 코시엔 테마송을 아라시(嵐)가 맡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FUNKY MONKEY BABYS, GReeeeN, 코부쿠로,
칸쟈니8, Superfly, AKB48, 다카하시 유 등이
역대 테마송을 맡아왔는데요. 이번에는 아라시의
신곡 夏疾風 (나츠하야테)로 결정되었습니다.
며칠전 곡을 완성하여 녹음하였고 PR영상도 찍었다는데요.
6월 1일 공개된다고 하네요.
(일부분은 공개되었어요.)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인 아라시가
그동안 코시엔 응원송을 안맡았던게 의아했는데
기념비적인 100번째 테마송이면 납득이 가네요.

 

 

 

아라시의 나츠하야테(夏疾風)는 ゆず(유즈)의
멤버 키타가와 유진이 담당했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워요. 우익인 가수다 보니까;
2월 21일 싱글 54집 Find The Answer를 발매하며
오리콘 1위를 기록한 아라시(嵐)인데요.
그 다음 싱글인 55집 소식이 아직 없었는데
아마 이 곡이 싱글로 발매되겠네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영화개봉도 있으니
더블 타이틀(양A면)로 나올 수도 있겠고?
오노 사토시, 마츠모토 준, 사쿠라이 쇼,
니노미야 카즈나리, 아이바 마사키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 아라시(嵐)입니다.

 

 

그러고보니 2014년에 발매된 싱글 43집 GUTS!가
야구 안무였었죠.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주제가여서ㅎㅎ

코시엔 테마송이니까 야구 안무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