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유키 해파리공주 드라마 출연!

 

 

 

 

시노하라 료코의 민중의 적 게츠쿠 시청률이 매우 저조하였는데
2018년 1분기 게츠쿠 해파리공주는 과연 어떨지 걱정되는 가운데
해파리공주(海月姫) 소식입니다. 해파리 공주는 히가시무라 아키코의
만화로 우리나라에서도 정발되고 있죠.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고
노넨 레나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사실, 영화가 흥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드라마까지 제작되니 놀랐습니다.
아무튼 요시네 쿄코 주연으로 Beverly가 주제가를 맡은 게츠쿠 해파리공주
드라마는 1월 1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배우 코유키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코유키가 출연하다니!

 

 

 

1976년생 여배우 코유키는 너는 펫 드라마로 유명하죠.
한국을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죠. 물론 산후조리원 사건이 있었지만;
아무튼 코유키가 해파리 공주에 출연하여 요시네 쿄코의 어머니 역할을 한다고 해요.
어머니의 이름은 미유키라고 하네요. 장면은 많지 않지만 중요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전 원작을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ㅎㅎ
코유키의 게츠쿠 출연은 2005년 엔진 이후 13년 만이라고 합니다.
작년에는 대가난 드라마를 통해 미혼모 역할을 맡았었죠.
물론 드라마는 정말 대가난이었지만;;그래도 드라마 반갑네요!
코유키의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한편, 드라마 해파리 공주에는 세토 코지, 쿠도 아스카,
키나미 하루카, 마츠이 레나 등이 출연합니다.
마츠이 레나는 SKE48의 인기멤버였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