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맑음 2화 시청률 7.9% 기록!

 

 

 

 

채널J를 통해 5월 2일 한국 방영을
앞둔 드라마 꽃보다 맑음입니다.
카미오 요코의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花より男子)의
후속으로 꽃남에 이어 꽃보다 맑음도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2018년 2분기 일드로
4월 17일 첫방송되었습니다.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
1화에는 아라시의 멤버 마츠모토 준이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스기사키 하나, 히라노 쇼가 출연하는
일드 꽃보다 맑음 시청률 소식입니다.
꽃보다 맑음 2화 시청률이 7.9%를 기록했습니다!

 

 

 

King & Prince와 우타다 히카루가 주제가를 맡아
화제를 모았던 꽃보다 맑음의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7.4%, 2화 7.9%입니다.
2화에서 소폭 상승하였네요. 다행입니다.
평균시청률 7.7%를 기록했던 네가 마음에 자리잡았다
후속으로 TBS 화요일에 방영된 꽃보다 맑음은
방송사에서 엄청난 홍보를 하였는데 첫화 시청률이
너무 안좋아서 걱정이었는데요. 그래도 다행이네요.
이 시청률을 유지하거나 더 올라야 좋겠어요.

 

 

 

 

특수9, 미해결의 여자, 블랙페앙 등
2018년 2분기 일본드라마 중 여러분은 어떤 작품을 보고 계신가요?
꽃보다 맑음 3화에는 오구리 슌이 출연한다는 얘기가 있네요ㅎㅎ
하나자와 루이 모습 보고 싶긴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