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에게 짐승 1화 캡처 리뷰

 

 

 

 

 

꽃에게 짐승(花にけだもの)은
나카무라 유리카, 스기노 요스케,
마츠오 타카시, 카이 쇼우마, 이리야마 안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입니다.
스기야마 미와코의 만화가 원작으로
한국에선 대원씨아이를 통해 정발되었는데요.
일본에선 노벨라이즈까지 되었죠.
2012년 완결되어 10권으로 끝났는데
Da-iCE가 주제가를 맡아 드라마화 되었습니다.
연재되었던 잡지 Sho-Comi 50주년 기념으로
제작되었다는!

 

 

 

아무튼 일본DTV를 통해 작년에 웹드라마로
볼 수 있었는데 2018년 2분기 일드로
후지테레비에서 심야시간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마키타연구소 후속으로 방영되었죠.
AKB48 멤버인 이라야마 안나가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봤었을 것 같네요.

 

 

 

뭐..전형적인 학원물 일드입니다..
오글거리고 유치하긴 한데
개인적으로 일본 학원물을 좋아해서..
캡처 내용만 봐도 이해가 가실 듯?
재밌었어요.

 

 

 

꽃에게 짐승 1화 캡처였습니다~

영상은 따로 안올릴게요...

 

 

 

 

 

 

 

 

 

 

 

 

 

 

 

 

 

 

 

 

 

 

 

 

 

 

 

 

 

 

 

 

 

 

일단 꽃에게 짐승 2화도 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