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에이 리나 벼랑 끝 호텔! 드라마 출연!

 

 

 

카와에이 리나(川栄李奈)는 AKB48를 졸업하고
에이벡스에 소속되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A-Studio MC를 맡게되고 영화 주연을 맡게되고(恋のしずく)
선생군주(センセイ君主)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CM만 올해 7개 넘게 계약하였는데요.
AKB48를 졸업한 멤버 중 가장 잘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와에이 리나의 드라마 소식입니다.
대하드라마 이다텐에도 출연할 예정이었는데요.
2분기 일드 벼랑 끝 호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닛테레에서 매주 일요일에 방영되는
벼랑 끝 호텔! 드라마는 이와타 타카노리와
토다 에리카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카와에이 리나는 3화부터 고정 출연할 예정이며
릿짱은 빨리 출연지들과 어울리도록 연기하겠다고 코멘트했습니다.
또한 출연이 결정됐을 때는 원작 없는 오리지널 작품이므로
빨리 대본을 읽고 싶었고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하다고 밝혔는데요.
카와에이 리나 정말 대단하네요.
역시 소속사가 좋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카와에이 리나의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그러고보니 포켓몬스터 극장판 모두의 이야기
성우더빙에도 참여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