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오카 리호 사진집 발매! 데뷔 5주년!

 

 

 

 

여배우 요시오카 리호(吉岡里帆)는 최근 드라마
네가 마음에 자리잡았다의 주연을 맡았었습니다.
그동안 미안하다 사랑한다, 콰르텟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데뷔 5주년을 맞아 25살이 된 요시오카 리호의
사진집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계속해서 요시오카 리호의 화보를 게재했던
플레이보이에서 담당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수위가 조금 높아질 수도 있겠군요.
촬영은 실력파 포토그래퍼 하스이 모토히코가 맡았고
디자인은 히라하라 시로가 맡았다는데요.

 

 

 

요시오카 리호의 사진집 발매 기념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며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사진집
특설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사진집은 7월 20일 발매된다네요.
사진은 현재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A-team에 소속되어 있고
올해 에란도르상 신인상을 수상한 요시오카 리호는
작년에 명탐정코난 극장판 진홍의 연가 성우더빙에도
참여하는 등 열심히 활동하고 있죠.

 

 

 

2019년에는 키스마이풋2의 멤버
타마모리 유타와 출연한 영화
패러렐 러브 스토리가 개봉될 예정입니다.
갠적으로 칸쟈니8의 ひびき PV에 출연했던게 인상깊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