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wa (미와) 올타임 베스트앨범 발매예정!

 

 

 

 

1990년생 싱어송라이터 miwa (미와)는
2010년 데뷔하여 5월 9일 싱글 24집
アップデート(업데이트)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엔딩송이죠.
지금까지 5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했는데요.
7월 11일 올타임 베스트앨범 miwa THE BEST가
발매된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아직까지
베스트앨범을 발매하지 않았었군요.
miwa (미와)는 홍백가합전에도 4번이나 출장했고,
chAngE, 片想い, ヒカリヘ 등의 인기곡이 있는데요.

 

 

전 結 -ゆい-, あなたがここにいて抱きしめることができるなら,
夜空。feat.ハジ→ 노래를 좋아합니다.
너와 100번째 사랑의 주제가였던 도 좋아요.
아무튼 라디오를 통해 발표된
이번 올타임 베스트 앨범 소식인데요. 3종으로 발매되며
don't cry anymore부터 최신싱글까지 28곡 이상이 수록된다네요.
그럼 업데이트(アップデート)도 수록되는건가?
완전생산한정반과 초회한정반에는 miwa clips vol.2까지
추가되어 CD가 3장이라네요.
초회반 사고싶어지네요:)
3월에는 miwa live at 武道館 “We are the light ~38/39DAY~”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했던 miwa 소식이었습니다.

 

 

 

작년 홍백에 출장못하고 오리콘 순위도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요즘 주춤하고 있는 것 같아 걱정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베스트앨범을
통해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miwa (미와)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