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구치 히나 잡지 JJ 전속 모델! (하부 미즈호)

 

 

 

시라이시 마이가 센터를 맡은 노기자카46의 싱글 20집
シンクロニシティ(싱크로니시티)가 25일 발매될 예정인데요.
이코마 리나의 졸업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노기자카46의 히구치 히나 소식입니다.
노기자카46 1기생인 히구치 히나가 오랜만에
싱글 선발이 되었는데요. 그리고 잡지 JJ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기자카46과 함께 요즘 인기 있는
케야키자카46의 하부 미즈호와 같이 모델로 뽑혔다고 합니다.
노기자카46과 케야키자카46은 사카미치 시리즈로 묶이는데요.
이렇게 동시에 패션잡지 전속모델이 되는 것은 처음입니다.

 

 

 

참고로 하부 미즈호가 더 나이가 많더라구요.
하부 미즈호는 하부짱이라 불리며 1997년생이고
케야키자카46 1기생입니다.
히구치 히나는 1998년생이구요. 히나치마로 불립니다.
5월 23일 발매되는 JJ 7월호부터 나온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히구치 히나는 저번 언더에서 센터도 맡고
요즘 운영이 푸쉬해주는 것 같네요.
하부 미즈호도 요즘 푸쉬해주는 것 같고..

 

 

한편, シンクロニシティ(싱크로니시티)의
음원서비스가 시작되어 아이튠즈와 레코초쿠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늑대에게 휘파람을, 소리가 나지않는 기타를 만들었던
시라이시 사토리가 작곡을 맡았는데 노래 무난한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