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상즈러브 (아재's 러브) 캐릭터 포스터 공개! (おっさんずラブ)

 

 

 

 

일본의 배우 다나카 케이(田中圭)는 1984년생으로
2011년에 결혼하였고 두명의 딸이 있습니다.
다나카 케이는 그동안 고쿠센, 백야행,
마왕, 닥터X 시리즈 등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다작배우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다나카 케이가 주연을 맡은 코믹 BL드라마
아재's 러브 (おっさんずラブ)가 2016년 스페셜드라마로 제작되었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2018년 2분기 연속드라마로 만들어졌습니다!
저도 다나카 케이와 미야자와 사에의 팬이라
스페셜드라마 재밌게 봤었는데요.

 

 

 

4월 21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TV아사히에서 내일의 너를 더욱 좋아해 후속으로
방영이 됩니다. 아무래도 심야시간대라서 시청률을
기대하진 않지만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17일 아재's 러브 (옷상즈러브) 1화
완성피로시사회가 열렸었죠.

 

 

 

연속드라마로 제작이 되어 이야기가
확장되는 만큼 추가 캐스팅 배우들이 있는데
스페셜드라마와는 출연진이 달라졌습니다.
오치아이 모토키와 미야자와 사에가 하차하고
하야시 켄토, 우치다 리오, 마시마 히데카즈,
오오츠카 네네, 이토 슈코, 안잣슈 코지마가 출연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쉽지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옷상즈러브(おっさんずラブ)의 개인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개인포스터도 재밌네요. 각자 멘트도 너무 웃기군요.ㅎㅎ

 

 

 

예고편은 이미 많은 분들이 봤을 것 같으니
따로 안올려드려도 되겠죠?ㅎㅎ
1화 얼른 보고싶네요.
각자 코멘트 해석해드립니다.
다나카 케이 : 어느 날, 난 부장님에게 고백 받았다.
하야시 켄토 : 동료에게 고백했다. 농담이에요라는 허울을 붙여서
요시다 코타로 : 좋아하게 된 사람이 남자였다. 단지 그것 뿐

 

 

 

오오츠카 네네 : 이혼하고 싶다는 이유는 여자일거라고만 생각했다.
마시마 히데카즈 : 이렇게 애달파질 거라면 사랑따윈 안 하는게 나았어
우치다 리오 : 라이벌은 여자. 그런 상식, 이제는 없어
아재's 러브의 렌도라 환영합니다!
참고로 부장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musashis_room입니다.
너무 재밌어요.

 

 

아재스러브 대박나길!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버튼 꼭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