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겐 - 도라에몽 (ドラえもん 180223 뮤직스테이션)

 

 

 

 

미래의 미라이 성우더빙에 참여한 호시노 겐(星野源)은
가수, 배우,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월 28일 발매된 호시노 겐의 싱글 11집 ドラえもん(도라에몽)은
오리콘 1위를 기록하였고 누적판매량 18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요즘 남자 솔로가수 중에 이정도 파는 사람이
요네즈 켄시나 후쿠야마 마사하루 정도밖에 없죠.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유재석하고 닮은꼴로 조금
화제가 되었는데 둘다 이미지가 좋다는 공통점ㅎ


이번 노래 ドラえもん(도라에몽)은 제목에 맞게
도라에몽 극장판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3월 3일 개봉한 영화 도라에몽 노비타의 보물섬입니다.
관객수가 무려 430만명을 돌파하였고 흥행수입이 50억엔을
돌파하였는데요. 이는 역대 도라에몽 극장판 중
최고 기록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노비타의 보물섬은 38번째 극장판입니다.
지금까지 최고기록은 1989년에 개봉했던 극장판이죠.
30여년만에 기록 갱신입니다;
이번 극장판 삽입곡인 ここにいないあなたへ(여기에 없는 당신에게)
역시 호시노 겐이 노래를 불렀다는!


아무튼 진구의 보물섬이란 제목으로 한국에는
올해 개봉할 예정입니다.


아침드라마 절반 푸르다의 주제가까지 맡은
호시노 겐인데 정말 열심히 활동하는 것 같아요.(아이디어)
도라에몽 (ドラえもん) 라이브 영상이었습니다.
벌써 엠스테에 도라에몽으로 두번이나 나왔다는.
이번 춤도 특이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