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혼2 캐릭터 포스터 공개!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되는
소라치 히데아키의 만화 은혼(銀魂)은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 72권까지 발매되었는데요.
후쿠다 유이치가 감독을 맡고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오카다 마사키, 도모토 츠요시가
출연하며 실사화 영화로 제작하여 무려 38억엔이
넘는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이렇게까지 성공할 줄 몰랐는데요.
작년 12월 한국에도 개봉하여 오구리 슌이 내한오기도 했었죠.
그리고 8월 17일 개봉예정인 영화 은혼2입니다.

 

 

 

은혼2의 촬영이 얼마전에 종료되었는데요.
실사화 은혼의 속편인 은혼2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우선 요로즈야 긴짱의
긴토키, 신파치, 카구라만 공개입니다.
은혼2이니만큼 각자 V(브이) 표시를 하고 있네요.
오구리 슌은 속편은 부담이 2배인 것 같다며
스다 마사키는 관객도 2배면 좋겠다며
하시모토 칸나는 로케벤이 2배라면 좋겠다해!라며 코멘트했습니다.
오구리 슌이 백발이 힘들다고 했었는데
결국 또 백발을 하였네요.ㅎㅎ

 

 

 

은혼2가 한국에도 개봉할 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흥했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