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만화책 순위 (2018년 2월 4주차)

 

포스팅이 많이 늦었죠?
호원의 관심사입니다.
일본 만화책 판매량 순위를 올려드리고 있는데
방문객분들이 잘 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잘 보고 계신다면 공감♡ 많이 눌러주셨으면 좋겠어요.
조그마한 힘이 됩니다...
아무튼 2월 4주차 오리콘 주간 만화책순위입니다.
이번에는 너무 많은 신간이 나왔습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오다 에이치로의 원피스(One Piece)입니다.
원피스 88권이 첫주에 무려 백만부 이상을 팔며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대원씨아이를 통해 정발되고 있는데
이미 한국에도 88권이 발매되었죠.
일본에서 발매한지 한달도 안되서 발매된다는;
돈만 되면 하여튼 빨리 발매한다는;
아무튼 오다 에이치로 만화가가 요즘 시력이 약해졌다는데
파이팅해서 완결까지 무사히 발매되었으면 좋겠네요.

 

 

 

1위부터 10위까지의 만화책 순위입니다.


1위 : 원피스 88권
2위 : 청의 엑소시스트 21권
3위 : 드래곤볼 슈퍼 5권
4위 : 블랙 클로버 15권
5위 : 은혼 72권
6위 : 커피&바닐라 8권
7위 : 귀멸의 칼날 10권
8위 : 일곱개의 대죄 30권
9위 : 기동전사 건담 선더볼트 11권
10위 : 근육맨 62권

 

카토 카즈에의 청의 엑소시스트(青の祓魔師)는
점프스퀘어에서 연재되고 있는데요.
애니메이션이 2기까지 만들어졌죠.
아무튼 청의 엑소시스트는 역시 대원씨아이에서 정발되고 있죠.
드디어 21권이 나왔네요. 14만부가 팔렸네요.
한국에서도 빠르게 정발되고 있어요.

 

3위는 12만부가 판매된 드래곤볼 슈퍼 5권입니다.
명탐정 코난과 함께 서울문화사 만화단행본팀의 밥줄이죠.
드래곤볼 슈퍼(ドラゴンボール超)는 드래곤볼의 후속작으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끝났지만
올해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있죠.

 

 

 

 

이번 신간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되는 작품이 많네요.
블랙 클로버(ブラッククローバー)도 역시 점프에 연재되고 있죠.
타바타 유우키의 만화로 누적판매부수 550만부를 돌파한 인기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tv도쿄에서 방영중이죠.

 

올해로 연재 14주년을 맞은 은혼(銀魂) 역시
점프에 연재중인 소라치 히데아키의 작품입니다.
은혼 72권이 7만 8천부가 팔렸네요.
얼마전까지 은빛영혼편(1쿨)이 방영되었고
2쿨이 7월부터 방영되죠. 그러고보니 만화책 누적판매량도
5,500만부를 돌파하였네요. 영화 은혼2도 개봉예정이고
최종 에피소드가 연재중인데 완결까지 무사히 갔으면!

 

 

아케가미 타카라의 커피&바닐라는 대원씨아이에서
정발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鬼滅の刃)은 학산에서 발매되고 있는데요.
작년부터 정발되고 있죠. 역시 소년점프 연재작입니다.
생각보다 정발이 늦었는데 아무래도 애니화가 안되서 그랬던듯.

 

저번주 1위였던 일곱개의 대죄 30권이 강력한 신간의 공세에도

6만부를 팔며 10위권안에 계속 랭크인되었네요.

역시 대단합니다.

 

 

워낙 신간이 많다보니 5시부터 9시까지 14권,
쌍성의 음양사 14권 (双星の陰陽師), 우국의 모리아티 5권 등의
신작은 10위권안에 랭크되지 못했네요.
3만부 이상이 팔렸는데도;

2018년 2월 만화책순위는 여기까지입니다.
공감 많이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