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 시게코 戯言 재킷사진 공개! (죠시마 시게루)

 

 

4월 20일 첫방송 예정인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는 TOKIO의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고리키 아야메, 요 키미코, 나이토 리사 등이
출연하는데요. 당연히 TOKIO(토키오)가 주제가를
맡을 줄 알았는데요. 시즌1을 토키오가 주제가를
맡았었죠. (愛! wanna be with you...)
이번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는
죠시마 시게루가 주제가를 맡게되었습니다.
시마 시게코라는 이름으로 여장을 하여 노래를 불렀는데요.
5월 16일 발매되는 시마 시게코의
DVD 싱글 戯言(쟈레고토)입니다.
시마 시게코의 데뷔싱글인데요.

 

 


이번 시마 시게코의 싱글 戯言(희언)은
초회 생산 한정반과 통상반 2종으로 발매됩니다.
재킷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엄청 잘나왔네요.
판매량은 뭐 크게 기대안하지만 화제가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5월 6일에는 진구구장에서 야구 시구식도 한다 그랬는데...
테레비 아사히에서 드라마가 방영되니
왠지 엠스테는 나올 것 같고...
TOKIO의 음반이 J Storm(제이스톰)에서 발매되기 때문에
이번 시마 시게코의 싱글도 제이스톰에서 발매됩니다.

 

 

 

아무튼 여장한 죠시마 시게루 웃기네요.
잘어울리고!
한편, 죠시마 시게루는 25세 연하 그라비아 아이돌
키쿠치 리사와 교제중인걸로 알려져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