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T48 야마모토 마오 졸업 발표!

 

 

 

 

타나카 미쿠와 야부키 나코가 센터를 맡은
HKT48의 싱글 11집 早送りカレンダー가
5월 2일 발매될 예정이며 HKT48의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등 여러 멤버가 프로듀스48에 참여하는 가운데
드래프트 1기생인 야마모토 마오가
극장공연에서 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야마다 마리나도 졸업할 예정이지만
작년에 4기생 멤버들이 승격하면서 그래도
어느정도 인원이 조금 늘었는데요.
이렇게 또 졸업멤버가 생겼네요.
야마모토 마오는 1996년생으로 골프가 취미였습니다.

 

 

 

HKT48의 싱글 4집 控えめI love you !에 선발되었던
야마모토 마오는 아쉽게도 총선거에서 모두 권외를 했었고
올해 총선거에 불출마한다고 했었는데
역시 졸업이네요...
야마모토 마오는 꿈이었던 해외에서 공부하기 위해서
환경을 바꾸고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지금보다 더 성장하고 싶다고 구글플러스를 통해
팬들에게 코멘트하였습니다.
야마모토 마오의 마지막 극장공연은 5월 21일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드래프트 회의가 3번 있었는데요.
야마모토 마오는 드래프트 1기생 중 유일한
HKT48 멤버였습니다.
드래프트 1기생 중 고토 모에, 마츠모토 치카코 등 일부 멤버들이
각 그룹에 남아있지만 스토 리리카 라든가
니시야마 레나, 요코시마 아에리 등이 졸업하였고
곧 다른 멤버들도 졸업 소식이 들릴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