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확인 어플 실시간 추천!

 

 

요즘 가장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것이 바로 미세먼지!
전 무조건 KM80 이상 미세먼지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데요.
오히려 비가 오는 날씨가 더 좋을 정도네요;
아무튼 이제 봄이라 황사까지 오는데
문제가 황사가 몸에 나쁜 미세먼지를 잔뜩 가지고 있는 바람에;
그래서 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세차하려면 꼭 확인하셔야 될 것 같아요.
항구 지역에 특히 미세먼지가 많으니 필수어플이겠네요!

 

 

 

1. 미세미세

 

첫번째 어플은 미세미세입니다.
위젯 제공도 하고 있으며 가장 정확한 대기오염, 미세먼지를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오늘 뿐만 아니라 내일, 모레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색깔로 깔끔하고
뚜렷하게 정확히 알 수 있게 해주어서 쉽고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사용하고 있는 확인 어플입니다.

알람 받을 상태를 나쁨으로 바꿔놓으면

미세먼지 상태가 안좋을 때마다 알람이 울려서 좋은 것 같아요.

 

 

 

2. 원기날씨

 

두번째 어플은 원기날씨입니다.
날씨 어플인데요. 미세먼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에디터 추천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알림도 설정할 수 있고 뭔가 세세하게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3. 미세빅

 

마지막으로 미세빅입니다!
미세먼지 지도 미세빅은 미세빅은 미세먼지와 빅데이터를 뜻하는데요.
지도를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한민국 어디가 미세먼지 농도가 가장 심한지 알 수 있죠.
한국 뿐만 아니라 옆나라 상황도 볼 수 있죠.
이것도 추천합니다!

 

 

 

미세먼지 실시간 확인 어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떤 앱을 사용할 지는 여러분들이 판단!

아무쪼록 미세먼지야 물러가라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