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존 마리우스 요 조치대학 합격!

 

 

 

나카지마 켄토, 키쿠치 후마,
사토 쇼리, 마츠시마 소우, 마리우스 요로 구성된
쟈니스 사무소의 5인조 그룹 섹시존(Sexy Zone)은
2013년부터 꾸준히 NHK홍백가합전에 출장하고 있으며
얼마전 정규앨범 XYZ=repainting를 발매하였으며
6월 6일에는 싱글 15집 イノセントデイズ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섹시존의 멤버 마리우스 요는 2000년생으로
쟈니스 데뷔조 최연소 데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3월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조치대학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조치대학(上智大学)은 게이오기주쿠, 와세다 대학과 함께
소케이죠리라 불리는 사립대학입니다. 예수회 설립대학인데요.
마리우스 요는 인문계 국제교양학부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AO입시를 봤다고 하네요. AO입시면 뭐...충분히 들어갈만 하네요.
마리우스 요라면 영어도 잘했을 거고...
섹시존에서는 키쿠치 후마와 나카지마 켄토가 대학을 다니고 있는데요.
마리우스 요는 대학 입학을 앞두고 국제 사회가
당명한 사회 문제에 대해 배우고 싶다며 사회에 기여하는 존재가
되고 싶다고 코멘트했습니다. 공부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는데요...최근 헤이세이점프의 오카모토 케이토가
대학 관련해서 문제가 있었죠. 아무쪼록 파이팅 하길 바랍니다.

 

 

한편, 마리우스 요는 작년에 넷플릭스
드라마 풀러 하우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