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타나카 세이라 결혼!

 

 

 

 

작년 일본레코드대상을 수상한 일본의 걸그룹 노기자카46입니다.
노기자카46(乃木坂46)은 1월 10일 언더멤버들이 부른
앨범 나만의 너~Under Super Best~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노기자카46의 멤버였던 하타나카 세이라가 결혼했다는 소식입니다!
1995년생인 하타나카 세이라는 노기자카46 1기생으로
두번째 싱글 おいでシャンプー에서 선발로 진입했었고
2015년 졸업한 멤버인데요:) 현재도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블로그를 통해 결혼을 보고했습니다.

 

 

 

 


작년 가을에 결혼을 했다는데요.
친구의 소개로 만난 야마구치현 출신의 20대 회사원 남성이라고합니다.
결혼식은 올해 여름에 할 예정으로 하타나카 세이라는
서로를 배려할 수 있는, 밝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아이를 좋아해서, 많은 가족들에 둘러싸인 북적이는 가정으로 만들고 싶다고 코멘트했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전 깨닫고 보니 짝사랑 때부터 노기자카46의
팬이 되었는데 기억이 나네요!

 

 

 

 

한편, 노기자카46의 싱글 逃げ水(신기루)가 발매 5개월만에
다시 오리콘 1위를 기록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대단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