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츠카 아이 누르면 발명! 피카친 키트 주제가 담당!

 

 

 

 

일본의 여가수 오오츠카 아이(大塚愛)는
1982년생으로 さくらんぼ(사쿠란보), PEACH,
プラネタリウム(플라네타리움)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큰 인기를 얻었었고 NHK홍백가합전에도
출연했었던 오오츠카 아이는 작년에 정규 8집
LOVE HONEY를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오오츠카 아이의 신곡 ドラセナ(드라세나)가
애니메이션 누르면 발명! 피카친 키트
(ポチっと発明 ピカちんキット)의 엔딩 주제가로 결정되었습니다!

 

 

 

 

오오츠카 아이가 드라마랑 CM송을 많이 맡았었는데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맡은 적이 있었었나요?흠...
아무튼 드라세나는 행복의 나무라 불리는 것으로
발라드 곡이라고 합니다. 4월 7일부터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1월부터 방영되고 있는 애니
누르면 발명! 피카친 키트인데 4월 7일부터
방영되는 14화부터 오오츠카 아이의 드라세나가
주제가로 나온다네요~
이미 올해 초 공연이었던 AIO PIANO vol.5에서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9월 9일에는 大塚 愛 LOVE IS BORN ~15th Anniversary 2018~
공연이 있을 예정인데요. 예전만큼의 인기까지는 안바라고
히트곡이 나와줬으면 하네요.
한국에도 아직 팬이 남아있으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