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와키 사쿠라 성인식 센터!

 

 

 

우리나라에선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이 성년의 날로
2018년에는 5월 21일이 성년의 날입니다.
그런데 일본에서는 1월 둘째주 월요일을 성년의 날로 저해서
성인식을 하게되는데요. 여성분들은 후리소데를 입습니다.
1월 8일 성년의 날을 맞아 행사가 열렸는데요.
AKB48은 매년 성년을 맞은 멤버들끼리 모여서 행사를 개최하는데
무카이치 미온, 시로마 미루, 오카다 나나, 코지마 마코, 카토 레나,
다카하시 쥬리, 쿠마자키 하루카, 카토 유카, 모리야스 마도카,
나카이 리카, 타키노 유미코, 미야와키 사쿠라 등 AKB48를 비롯한 자매그룹
멤버들까지 모였습니다!

 

 

 

 

그렇다면 사진을 찍을 때 가장 가운데 센터 멤버는 누구였을까요?
매년 인기멤버가 센터에 있는데요. 그동안 마에다 아츠코, 사시하라 리노,
와타나베 마유, 카와에이 리나, 마츠이 쥬리나 등이 성인식 센터였는데
이번에는 오카다 나나랑 미야와키 사쿠라가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네요.
사실상 미야와키 사쿠라 센터? 뭐, 아무튼요.
미야와키 사쿠라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황금세대입니다.
제가 말하는 것이 무리일지는 몰라도 AKB의 전성기를 다시 한번,
이 멤버로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습니다.
또한 진심으로 1위를 노리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고 삿시도 4위에서 1위를 차지했었기에,
본인도 작년 4위였기 때문에 닮고싶다. 라스트 찬스이기 때문에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밝혔습니다.

 

 

 


올해 미야와키 사쿠라가 총선거 1위를 할 수 있을지ㅎㅎ
미야와키 사쿠라는 작년 레코드대상을 노기자카46이 받은 것에 대해서도 코멘트했는데요.
지금 있는 멤버로 후배들을 레코드 대상으로 데려가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다들 성인이 된 거 축하드립니다!

 

한편, 1월 10일 AKB48의 자매그룹 SKE48의 싱글 22집 無意識の色(무의식의 색)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