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 쇼리 글로벌 꽃미남 5위!

 

 

 

 

조우종과 이상민이 진행하는 KBS Joy의 예능 프로그램
차트를 달리는 남자입니다.
3월 24일 방송에서는 2018 주목해야할 글로벌 꽃미남
이라는 주제로 다루어졌는데요.
중국의 왕허디라든가 안셀 엘고트, 허위주 등이
뽑혔고 일본의 사토 쇼리가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글로벌 꽃미남 5위로 뽑혔습니다!
사토 쇼리(佐藤勝利)는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그룹 Sexy Zone(섹시존)의 멤버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나카지마 켄토 팬이지만...
아무튼 사토 쇼리가 한국방송에 소개되다니ㅎㅎ신기하네요.
1996년생인 사토 쇼리는 커다란 눈과 짙은 눈썹이 매력적인데요.
일본에서도 꽃미남으로 꼽히는 연예인인데
너무 파워 일본인상이라 얼굴이...

아무튼 되게 평가를 좋게 해주었네요ㅎㅎ
Sexy Zone(섹시존)에서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헝그리!, 99.9 형사전문변호사 시즌2,
49, 섬머누드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분기 일드 미스데빌 인사의 악마 츠바키 마코에도
출연할 예정이죠. 참고로 천년돌인 하시모토 칸나와
영화 하루치카(ハルチカ)의 주연으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인 섹시존인데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한편, 섹시존은 최근 앨범
XYZ=repainting를 발매하며 활동하였습니다.
오늘부터 SEXY ZONE Repainting Tour 2018 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