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이로클로버Z 笑一笑 〜シャオイーシャオ!〜 재킷사진! (크레용신짱)

 

 

 

 

사사키 아야카, 모모타 카나코, 타마이 시오리, 타카기 레니로
구성된 일본의 걸그룹 모모이로 클로버Z(ももいろクローバーZ)입니다.
올해 1월 아리야스 모모카가 졸업을 하였죠.
行くぜっ!怪盗少女, サラバ、愛しき悲しみたちよ 등의
히트곡이 있으며 홍백가합전에도 출장했었고,
국립경기장 공연이라든가 다양한 공연을 통해
일본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는 인기걸그룹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올해는 10주년을 기념하여 도쿄돔 공연을 할 예정인데요.
4월 11일 싱글 笑一笑 〜シャオイーシャオ!〜가 발매됩니다.

 

 

 

4인체제로 된 후 처음으로 발매되는 싱글로
笑一笑 〜シャオイーシャオ!〜는 4월 13일 개봉하는
크레용신짱 극장판 폭성! 쿵후 소년 ~라면대란~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저번 외계인 엉덩이가 흥행 수입이
많이 떨어졌었는데 이번에는 다시 20억엔을 돌파했으면 좋겠네요.
모모이로 클로버Z의 笑一笑 〜シャオイーシャオ!〜는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됩니다.
그리고 모모쿠로가 헨더랜드의 대모험에도 사용된
오프닝 パカッポでGO!(따그닥으로 GO!)도 불렀다네요.

 

 

 

갠적으로 짱구 오프닝 중에선 オラはにんきもの(나는 인기인)랑
キミに100パーセント(너에게 100퍼센트)가 가장 좋아요.
한편, 그동안 세일러문 크리스탈, 드래곤볼Z 부활의F, 죠시라쿠,
맹렬 우주해적 등의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맡았던 모모쿠로입니다.
노래 흥하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