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문자투표 방법 결승전 파이널 생방송

 

 

 

 

2월 28일 방송된 싱어게인2 무명가수전 결승전 파이널 생방송입니다.

싱어게인2 결승전 파이널 결과 점수는 온라인 사전투표와 심사위원 점수,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로 이루어집니다.

작년 싱어게인1를 통해 이승윤이 1위 우승을 하였었죠. 특히 싱어게인1 탑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쇼플레이 소속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싱어게인2 최종 우승상금은 1억원입니다.

파이널 라운드 톱3 사전투표도 진행되었는데요. 아이디당 1일 1회로 제한되어 27일 오후 11시 50분까지 온라인 사전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싱어게인1과 같이 싱어게인2도 톱3에 대한 지원이 이루어지는데요.

 

 

 

싱어게인2 톱3는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와 함께 부상으로 안마의자, 활동 지원금 3000만 원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문자투표 방법 번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2 문자투표 번호는 #3388입니다.

 

 

4라운드 : TOP 10 결정전을 통해 배인혁, 윤성, 김기태, 서기, 나겸, 신유미, 울랄라세션, 이주혁, 김소연, 박현규가 준결승전에 진출했었는데요.

세미 파이널 : TOP 6 결정전을 통해 4명이 탈락했습니다. 울랄라세션, 나겸, 서기, 배인혁이 탈락했죠.

 

 

 

싱어게인2 파이널 결승전 진출자 top6 명단입니다. 윤성, 김기태, 김소연,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입니다.

이번 싱어게인2에는 재야의 고수가 많은데요.

싱어게인2 문자투표 이름 기호입니다. 파이널 라운드 경연 순서가 기호입니다.

6 윤성

2 김기태

1 김소연

5 박현규

3 이주혁

4 신유미

 

 

응원하는 가수의 이름 혹은 기호를 보내시면 되는데요. 문자요금 정보이용료는 100원입니다.

한명 가수에게 중복투표는 불가하구요. 여러명에게 다중 투표는 가능합니다.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 비율이 결과에 50%라 문자투표가 가장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가수를 응원하시나요?

싱어게인2 결승전 무대에는 시즌1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참여해 합동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승윤은 신유미, 박현규와 정호일은 윤성, 김기태와 이무진은 김소연, 이주혁과 함께요.

 

 

#3388 싱어게인2 결승전 파이널 문자투표 응원할게요.

가정식 로커 17호 윤성입니다. 윤성본명은 윤재선입니다. 밴드 A-FRICA의 보컬로 결혼을 하였습니다.

 

 

 

33호 김기태 역시 결혼을 한 기혼자입니다. 김기태 나이는 1983년생으로 40세입니다. 김기태는 세미파이널에서 김광석 그날들을 불러 호평을 받았습니다.

7호 김소연은 신유미에게 패하였으나 추가합격되었습니다.

 

 

37호 박현규는 울랄라세션과 세미파이널에서 붙었는데요. 박현규 나이는 1991년생으로 32세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학력 졸업입니다.

73호 이주혁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입니다. 소속사는 록스타뮤직앤라이브에요.

 

 

 

 

31호 신유미는 보컬 트레이너입니다. 싱어게인2를 통해 이름이 많이 알려져서 다행이에요.

73팀이 참여한 싱어게인2도 벌써 마지막회네요. 싱어게인2는 이승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윤종신 등이 참여했습니다.

 

 

싱어게인2 시청률도 8%를 돌파하였더라구요. 김소연, 윤성, 신유미, 김기태, 박현규, 이주혁 싱어게인2 탑6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합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네이버NOW.를 통해 온라인 사전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싱어게인2 문자투표 관련 정보였습니다.

 

 

블로그 글 사진 내용은 싱어게인2 11회 캡처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