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김지현 나이 남편

 

 

 

7월 5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는 룰라 출신 가수 김지현입니다.


지난 2월 비디오스타에 채리나와 함께 출연하여 시험관 수술을 다섯번이나 시도했던 사실을 공개하였는데요.
이 때 채리나 역시 2세를 위해 치질 수술을 하겠다고 고백했었죠.
김지현의 시험관 수술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룰라에서 메인보컬을 맡았던 김지현이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룰라하면 역시 날개 잃은 천사 노래가 기억날 수 밖에 없죠.
시원한 가창력과 섹시한 엉덩이춤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렸던 김지현입니다.

 

 

오늘은 김지현 프로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김지현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아야 할 유년 시절엔
8년간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며 외로운 날들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오래 떨어져 지낸 탓에 부모님과의 서먹한 사이가 이어지던 사춘기 시절
쌍문동의 한 교회에서 만난 언니 이은경을 통해 따뜻한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다는데요.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김지현이 찾으려는 분이 바로 이분입니다.

 

 

엄마에게는 편하게 말하지 못했던 사소한 일상 얘기부터 고등학교 진학 상담, 룰라 데뷔 후의 고충까지
김지현의 이야기를 10년 가까이 엄마처럼, 친언니처럼 들어주었던 분이라고 하네요.
엄마 같은 정을 베풀어 준 이은경 씨를 김지현이 20년만에 찾습니다.

1972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46세의 김지현입니다.
김지현의 아버지는 김지현을 낳고 바로 군대에 갔었다고 합니다.
당시 18살이던 어머니는 군대 간 남편을 기다리며 고된 시집살이를 하였다는데요.

 

 

 

 

 

 

결국 어머니는 김지현을 친정집에 맡기고 직장을 구해 일을 다니셨다고 합니다.
김지현은 아버지 군 제대 후 5살이 되어서야 다시 부모님과 살게 되었지만
얼마 못 가 또다시 부모님과 생이별을 했다고 하네요.

김지현은 남동생 두명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잦은 전근으로 초등학교에 입학해야 하는 김지현만
서울의 친할머니집에 맡기고 부모님과 두 동생은 지방에서 생활하였습니다.

 

 

참고로 김지현은 안양예술고등학교와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이 되었을 때 비로소 온 가족이 서울에서 함께 살게 되었었다네요.
어머니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절실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4년 룰라로 데뷔한 김지현입니다.
당시 룰라는 고영욱, 김지현, 신정환, 이상민 4명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김지현이 1994년 가수 '룰라'로 데뷔한 후에도 이은경 씨와 안부를 물으며 인연을 이어갔으나,
이듬해 김지현이 '룰라'의 표절 시비에 휘말려 미국으로 떠나게 되면서 연락이 끊어지게 되었다네요.
'룰라' 표절 시비 이후로도 2003년 사업 실패부터 2013년 부친상까지 연이은 일들로 슬럼프를 겪었던 김지현입니다.


원래는 송대관의 소속사에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려고 했던 김지현인데요.
채리나의 영입이후 날개 잃은 천사가 크게 히트하게 되었죠.
1997년 솔로가수로도 활동한 김지현입니다.

 

 

2016년 10월에 2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 김지현은 채리나 부부와 동반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었습니다.
채리나와 같이 웨딩화보를 찍기도 했었죠.
채리나와는 지금 엄청난 절친사이로 지내고 있는데요.


2019년 현재 채리나, 김지현, 이상민 3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는 룰라입니다.
음반활동은 안하지만 공연, 방송 활동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룰라는 SBS 가요대전과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습니다.
비밀은 없어, 날개 잃은 천사, 3!4!, 연인, 기도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김지현은 섹시한 스타일과 가창력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모든 여성들은 김지현의 스타일을 따라했고 엉덩이 춤을 추었죠.
혼성 그룹 단일 앨범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던 룰라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룰라의 3집은 표절로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표절 사실을 시인하고 잠정 활동중단을 하게 되었는데요.


3!4! 때부터 채리나의 비중을 올렸고 결국 룰라는 재기에 성공하였습니다.
물론 김지현의 패션센스와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4집의 마지막 싱글 '흔들리며'로 무대를 가진지 일주일만에 김지현은 탈퇴를 하게 되었죠.
회사가 제대로 정산을 해주지 않는 등 문제가 많긴 했었습니다.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던 룰라는 결국 1999년 재결합하였습니다.
김지현은 2014년에는 언니들이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룰라 김지현과 채리나는 잠원동 롤러시티에서 열린 네파 썸머폴로 신제품 '프레도'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어느새 데뷔 25주년을 맞은 룰라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지현 멤버 너무 좋아했고 지금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김지현은 남편이 결혼 전보다 결혼을 하고 나서 더 잘한다며 굉장히 잘 웃는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얼른 임신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MBN 예능 프로그램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에서 김지현은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연하 남편과의 달달한 일상도 정말 부러워요.
남편에게 사귀자는 이야기는 김지현이 먼저 꺼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전제로 만났고 6년간 연애를 하여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룰라 김지현 사진 모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