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야마 마사하루 명탐정코난 제로의 집행인 주제가 담당!

 

 

 

 

 

4월 13일 크레용신짱 극장판 폭성! 쿵후 소년~라면대란~과
동시개봉예정인 명탐정코난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입니다.
(名探偵コナン ゼロの執行人)
작년에 무려 68억엔이 넘는 흥행수입을 거둔 진홍의 연가
이후 개봉되는 작품으로 여배우 우에토 아야가 성우더빙에
참여한다는 소식 얼마전에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주제가 소식입니다!
제로의 집행인 ost를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담당했다고 하네요.

 

 

 

 

진홍의 연가 주제가를 맡았던 쿠라키 마이의 도월교가 엄청 흥했는데요.
아무래도 부담이 조금 되겠지만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탑 솔로 가수니까요.
(요즘은 호시노 겐이 인기를 넘어서고 있지만)
작년에 聖域(성역) 싱글로 활동한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家族になろうよ라는 히트곡이 있고 홍백가합전에도 10번이나 출장했습니다.
아무튼 이번 제로의 집행인 주제가 타이틀은 零 -ZERO-이라는데요.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직접 코난 극장판 시나리오를 읽고
가사를 썼다네요. 대단하네요~

 

 

 

 

 

참고로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배우로도 활동하며
갈릴레오, 료마전 등의 히트작품이 있습니다.
전 명탐정 코난 만화책을 사보고 있는데
얼른 완결이 났으면 좋겠네요. 언제쯤 연재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