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한서희 YG엔터테인먼트 마약 양현석 총정리

 

 

 

 

디스패치를 통해 밝혀진 2016년 비아이(B.I)의 LSD 마약 구매 의혹입니다.
카톡대화를 통해 비아이가 마약투약을 했다는 것이 밝혀졌고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가 관여했다는 점에 YG 주가는 큰 폭으로 떨어지고 있는데요.


6월 13일 비아이 카톡대화 상대방이 한서희 였다는 점이 밝혀지면서 한서희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한서희는 익명이 보장돼야 하는 공익신고자인데 실명이 밝혀진 것입니다

이는 정말 엄청난 문제입니다.
안그래도 대한민국은 내부고발자에 대한 보호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현재 한서희가 제대로 된 보호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와중에 위너 멤버 이승훈도 관련되어 있다는 소식이 보도 되어 놀랐는데요.
YG엔터테인먼트에는 빅뱅, 위너, 블랙핑크, 아이콘, 젝스키스, 악동뮤지션 등 그룹이 속해 있습니다.

위너(WINNER)는 WIN: Who is Next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승리하여 2014년 데뷔하였고
아이콘(iKON)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패배하였고 2015년 데뷔한 그룹입니다.


마약 투여 및 구매 의혹으로 우선 비아이(김한빈)가 현재 탈퇴한 상황입니다.
한서희와 방정현 변호사가 아이콘 멤버 비아이를 비롯해 YG엔터테인먼트 마약 사건과
관련한 경찰 유착 의혹을 국민권익위원회에 비실명 대리 공익신고하여 밝혀졌습니다.

 

 

 

 

 

 

 

공인신고를 할 경우 공익신고자는 비밀을 보장 받는 한편 신변보호조치 등을 요청할 수 있는데요.
한서희는 신변 위협을 받을 상황을 감수하고 공익신고를 진행하였지만
한 언론을 통해 한서희 실명이 보도되었습니다.


이에 한서희는 실명을 공개한 기자를 공익신고자 보호법 위반으로 고발할 예정입니다.

여주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한 한서희는 1995년생을 현재 나이 만 23세입니다.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하여 아이돌 연습생을 하였는데요.

 

종합해보면 한서희는 2016년 iKON 전 멤버 B.I(비아이)와 대마초를 함께 투약하였고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 T.O.P(탑)과 함께 대마초를 투약한 혐의와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로 집행유예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한서희와 탑은 9살 차이로 2016년에서 2017년까지 교제를 하였습니다.
아무튼 한서희는 2016년 8월 1차 조사, 2차 조사에서 비아이가
자신을 통하여 마약을 교부 받았고 마약할 한 일이 있음을 알렸습니다.

한서희는 초범이었고 자백을 한 상황이기에 불구속 입건되었는데요.

 

 

앞서 위너 멤버 이승훈이 한서희에게 카톡을 보냈습니다.
비아이가 YG 자체 마약 검사(간이 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비아이는 이 때 한서희와 같이 했다고 고백했었고 한서희는 아니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이승훈은 한서희를 직접 만나 한서희에게 비아이 일은 비밀이며, 무슨일이 생기면 연락하라고 당부했습니다.


3차조사가 있기 전 한서희는 이승훈에게 연락했고 양현석이 있는 YG사옥 7층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양현석은 한서희에게 너에게 불이익을 주는 건 쉽게 할 수 있다며
우리 소속사 연예인들은 당장 마약 검사를 해도 나오지 않는데 주기적으로 마약 검사를 하고,
만약 마약이 검출되면 일본으로 보내서 마약 성분을 빼낼 수 있기 때문에 검출이 안 될 거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한서희는 양현석이 무서워서 3차조사에서 진술을 번복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한서희 옆에는 YG가 선임한 변호사가 앉아 있었습니다.


한서희는 그리고 올해 6월 YG와 경찰의 유착 고리를 살펴달라고 신고를 한 것입니다.

 

 

앞서 얘기했듯이 한서희는 2017년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으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을 선고받은 상황입니다.


한서희가 YG의 마약 공급책중 하나였다는 것인데 YG는 그동안 요리조리 잘 피해갔습니다.
위너 멤버 이승훈이 아이콘 출신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마약 의혹을 은폐하려 했다는 것 정말 대단하네요.
현재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은 없는 상태입니다.


이승훈이 소속한 위너는 최근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했었습니다.
같은 그룹 멤버 강승윤과 함께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했었죠.

 

2019/06/12 - [호원이/꿀팁&정보] - 강승윤 나이 키

 

 

 

 

 

 

 

 

이승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승훈은 1992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27세입니다.
부산 출신으로 위너의 메인댄서입니다.
금정고등학교를 졸업하여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를 다니고 있는 이승훈입니다.
이승훈 인스타그램은 현재 5일전부터 갱신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승훈 역시 K팝 스타에 출연했던 멤버입니다.
탈락한 뒤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WIN이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A팀 멤버로 출연하여 위너로 데뷔했습니다.
위너의 앨범 안무제작도 맡고 있는데요.
비아이 마약 사건 개입 논란으로 현재 이승훈 역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상황입니다.
이승훈은 위너 내에서의 예능 담당으로 팬서비스도 좋았던 멤버인데요.

 

 

패션센스도 좋아 패셔니스타 어워즈 SNS 부문 수상을 했던 이승훈입니다.
이승훈이 속한 위너(WINNER)는 그동안 공허해, 컬러링, REALLY REALLY, EVERYDAY 등의 노래로 활동했습니다.
이승훈은 사실 빅뱅의 승리 같은 역할이었습니다.
이승훈 한서희 관련 YG 마약총정리입니다.
2015년 9월 비아이가 속한 아이콘이 데뷔하였습니다.
2016년 4월 비아이가 천재가 되고 싶다며 한서희한테 LSD 마약을 요구하였습니다.
한서희는 LSD 구매해서 아이콘 숙소앞에서 전달하였구요.
2016년 6월 이승훈이 비아이가 YG 자체 마약 양성반응 나왔다고  한서희를 불러냈습니다.

 

 

 

 

 

 

 

2016년 8월 22일 한서희가 마약으로 체포되었고 김한빈(비아이)를 진술했습니다.
2016년 8월 23일 한서희는 YG로 불려갔습니다.
2016년 8월 30일 한서희는 진술을 번복했습니다.
2016년 10월경 비아이는 삭발에 가깝게 머리를 자르고 탈색하여 아이콘 일본투어를 돌았습니다.
한서희 변호사인 방정현 변호사는 마약한 연예인이 더 있다고 하는데요.


YG엔터테인먼트 정말 무섭네요.

 

 

 

2019/06/11 - [호원이/꿀팁&정보] - 은지원 나이 이혼 CCTV

 

2019/06/12 - [호원이/꿀팁&정보] - 비아이 탈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