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도시어부 나이 날녹여줘

 

 

배우 지창욱은 2017년 8월 14일 현역으로 입대하여 2019년 4월 27일 전역하였습니다.
강원도 철원군의 백골부대 제5포병여단에 자대 배치를 받았었지만 신흥무관학교 뮤지컬 출연으로 바쁜 군생활을 보내왔습니다.
지창욱 전역을 앞두고 많은 차기작 오퍼가 들어왔고 과연 지창욱이 어떤 작품으로 컴백할 지 기대가 되었었습니다.


전역 당시 열심히 운동하고 살도 빼서 좋은 작품에서 연기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군대 전역 후 첫 예능 활동으로 도시어부를 선택한 것은 의외였습니다.
그동안 라디오스타나 런닝맨 등 예능에 출연한 적은 있긴 하지만 출연을 잘 안하기도 하니까요.

5월 3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91회입니다.


 

 

 

도시어부에 출연하는 지창욱은 게다가 낚시 첫경험이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도시어부 이덕화와의 인연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창욱이 군대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출연했던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입니다.
남지현, 최태준, 나라 등과 출연했던 지창욱은 검사 역할의 주인공이었고 이덕화는 변호사 역할이었습니다.
드라마에서 이덕화 지창욱을 친아들처럼 매우 아끼는 역할로 출연하였었죠.
수상한 파트너 출연을 계기로 이덕화는 지창욱 면회도 갔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덕화에 대한 고마움으로 전역하고 보름만에 예능 도시어부 녹화에 참여한 것입니다.
지창욱은 이덕화 선배님이 드라마 촬영 당시 낚시 얘기를 너무 많이 했었다며
‘도시어부’에서 생각보다 많이 못 잡으시는 것 같다며 웃음을 유발하였고 이덕화는 지창욱의 손을 잡으며 아들처럼 챙겼다고 합니다.


게다가 도시어부 예고편을 보면 광어를 잡는 지창욱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작년 6월에 갔었던 인천에 다시 가게 된 도시어부 팀입니다.
당시 이경규가 8짜 대광어를 획득하였었는데요.

 

 

이경규는 작년 대광어의 영웅답게 맥아더 장군처럼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하였습니다.
도시어부들은 맥아더 장군의 코스프레와 웃음을 장착한 개그팀과 잘생김을 장착한 배우팀으로 나뉘어 2:2 대결을 하였습니다.
낚시가 처음이라는 지창욱이 과연 얼마나 큰 광어를 잡을 지 기대가 되는데요.


얼마전 마리끌레르 화보를 찍었던 지창욱인데 여전히 잘생겼더라구요.
지창욱은 전역 후 첫 공식 행사로 팬들을 위해 늦은 봄, 이른 밤이라는 팬미팅을 개최하기도 했었습니다.

 

 

군대에서 12kg 정도가 쪘었다고 하는데 전역하기 전에 부랴부랴 살을 뺐다고 합니다.
한편, 지창욱의 드라마 복귀작으로는 '날 녹여줘'라는 작품으로 정해졌습니다.


제작자가 이 드라마를 집필하는 백미경 작가라고 하는데요.
백미경 작가는 최근 스토리피닉스라는 이름의 제작사를 차리고 첫 작품으로 날 녹여줘를 만든다고 합니다.
백미경 작가는 그동안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우리가 만난 기적 등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드라마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음모에 휘말려 20년 후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날 녹여줘 연출은 구가의 서, 신사의 품격, 여우각시별의 신우철PD라고 합니다.
지창욱 연기 기대됩니다.

 

 

 

지창욱은 백미경 작가의 드라마 ‘날 녹여줘’의 ‘냉동인간 프로젝트’라는 신선함에 끌려 작품을 선택했닥 합니다.
지창욱은 냉동인간 프로젝트로 24시간 후에 깨어날 예정이었지만, 20년 후 깨어나는 신선한 설정의 인물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tvN 드라마로 9월에 방영될 예정이라 그 전에 예능에 더 출연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역할 연구와 사전제작으로 바쁘겠지만요.
여주인공을 누가 맡게 될 지도 궁금하네요.


배우 지창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지창욱은 1987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31세입니다.
안양출신의 지창욱은 신성중, 고등학교를 나왔으며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지창욱 소속사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 지창욱을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을 통해 알게되었는데요.
무사 백동수, 힐러, THE K2와 영화 조작된 도시를 봤었습니다.
지창욱은 너의 이름은 더빙도 맡기도 했었는데요.

 

 

그동안 히어로, 웃어라 동해야, 총각네 야채가게, 기황후, 다섯손가락, 수상한 파트너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2016년에 지창욱은 중국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한류스타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잭더리퍼, 그날들 뮤지컬에도 출연해온 지창욱은 윤하, 티아라, 케이윌 등 가수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노래 실력도 좋아서 드라마 주제가를 맡기도 했는데요.


배우 류덕환과는 같은 중고등학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효자로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지창욱의 액션 연기를 좋아하는데요.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로코연기도 크게 주목받았고 제13회 숨피어워즈 베스트 키스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도시어부에서는 첫 입질뿐 아니라 13시간의 낚시에도 꿋꿋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낚시에 집중하였다고 하는데 지창욱 응원합니다.
또한 지창욱은 이날 요리와 노래 실력을 뽐내 형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합니다.
저녁 식사 자리를 위해 요리 연습까지 해왔다고 하는데요.
다수의 뮤지컬 출연으로 증명된 노래 실력까지 뽐냈습니다.

 

 

 

지창욱은 군대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많이 배우기도 했으며
지금까지 살아온 삶에 대해서도 돌아보며 많은 생각을 했다고 하였는데 군생활도 잘하고 이쁨받았을 것 같아요.
SBS '본격연예 한밤'에 전역후 첫 팬미팅을 진행하는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었는데요.
군대에서 뮤지컬과 평창올림픽 홍보영상도 찍었던 지창욱입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