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핑크 뜻 나이 본명 이용진 월요일보다는 화요일

 

 

 

 

올해 초 싱글 Mirror Mirror를 발매한 자이언트핑크는 한국의 래퍼 가수입니다.
얼마전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가왕 옷 벗길 자 누구인가! 해와 바람)

자이언트핑크의 새로운 싱글이 5월 29일 발매됩니다.
자이언트핑크의 2019년 두번째 싱글 ‘월요일 보다는 화요일’입니다.
5월 29일 낮 12시 공개 예정으로 레드벨벳 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AIKM(All I Know Music)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SM소속의 레드벨벳과 인연이 되었던 것 같아요.

 

 

 

자이언트핑크는 장재인, 퍼센트와 함께 레드벨벳의 덤덤(Dumb Dumb)을 커버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자이언트핑크는 5월 29일 라디오스타에 함소원, 송가인, 셔누와 출연하여 신곡 홍보를 할 예정입니다.

 

2019/03/27 - [호원이/꿀팁&정보] - 셔누 나이 본명 몸매


'뜨거운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지는데 자이언트핑크는 라디오스타 첫출연입니다.
아무튼 자이언트핑크의 신곡 ‘월요일 보다는 화요일’은 월요일의 피곤한 모습은 서로 보여주지 말고
화요일부터 함께 한 주를 채워가자는 풋풋한 연인들의 마음을 표현한 러브송입니다.

자이언트핑크는 1991년생으로 나이 만28세입니다.
부산출신으로 해운대여자중학교를 나왔습니다.

 

 

 

 

 

 

 

자이언트핑크의 본명은 박윤하 입니다.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6년 언프리티 랩스타 3에 참가하여 우승을 했었는데요.
당시 육지담, 하주연, 유나킴, 제이니 등 다양한 래퍼들이 출연했습니다.

예명인 자이언트핑크는 '포부가 큰 여성'이라는 뜻입니다
자이언트핑크를 줄여서 자핑이라고 부릅니다.

 

 

 

키가 172cm로 장신이며 부산출신답게 부산 사투리를 씁니다.
그동안 해피투게더, 불후의 명곡 등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던 자이언트핑크는 꾸준히 노래를 발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를 사랑하진 않아 노래 좋았습니다.
작년 자이언트핑크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이상형이 개그맨 이용진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당시 자이언트핑크는 이런 여자를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볼 수 있으면 살짝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용진은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었고 아시다시피 올해 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아무튼 실제로 '단내투어-죄와 벌' 방송을 통해 이용진과 자이언트핑크는 만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자이언트핑크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금요일 코너 '극한 상담'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를 못 잊어 연락한 적도 있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스킨십에는 단계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 예능에 자주 출연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4월에는 올리브 '노포래퍼'에 출연하였는데 확실히 예능 출연이 많아지긴 했습니다
아무래도 인지도 올리는데는 예능이 가장 좋은데 털털하고 성격도 좋아서 호감팬들이 많아질 것 같아요.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나나랜드' 등 여러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이언트 핑크 이름에 대해서 오해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가슴이 커서 자이언트라고 붙인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몸집이 커서 자이언트라고 붙인 것입니다.
다른 랩네임 후보가 자이언트블랙, 박거대, 립밥 등이 있었다는데 자이언트핑크가 훨씬 낫네요.
자이언트핑크는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리지와 초등학교 동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학창시절 몸무게가 80kg에 육박하기도 했었지만 연예인이 되고싶어 살을 25kg가량 빼기도 했었다는데요.
목소리가 신지, 마야, 춘자랑도 비슷한데 센 이미지지만 애교도 있고 귀여운 매력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