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아버지 김학의 접대 논란
밴드 잔나비의 보컬이자 리더를 맡고 있는 최정훈 입니다.
최정훈은 2019년 4월 나 혼자 산다 방송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사실, 잔나비는 이미 노래가 흥하고 많은 팬이 있었는데 나혼산 출연을 계기로 더욱 더 인지도를 넓혔습니다.
최정훈 방송이 반응이 좋아 5월 10일 나혼자산다 방송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두번째 출연 때는 잔나비 멤버 김도형, 장경준, 윤결, 유영현과 함께 출연하였는데요.
5월 23일 잔나비 멤버에 대한 학교폭력 논란 글이 올라왔고 24일 유영현이 잔나비를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2019/05/24 - [호원이/꿀팁&정보] - 유영현 잔나비 탈퇴
그리고 이와중에 최정훈 마저 논란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페포니뮤직 소속의 밴드 잔나비입니다.
멤버 최정훈이 김학의 접대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논란이 벌어진 것입니다.
잔나비는 92년생 잔나비띠(원숭이띠) 멤버들이 모여 결성된 5인조 밴드입니다.
최정훈, 김도형, 유영현 셋이 2012년 결성하여 지금의 멤버가 되었던 것입니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작곡은 최정훈, 김도형, 유영현 셋이서 하며 최정훈이 전곡 작사를 맡습니다.
최정훈은 오반, 창모, 이문세 등 다양한 가수들 앨범에도 참여하였습니다.
2019/04/12 - [호원이/꿀팁&정보] - 잔나비 최정훈 프로필
첫 단독공연의 관객 수 30명에서 시작하여 2019년 전국투어 콘서트는 매진을 하게 된 잔나비입니다.
잔나비는 최근 대학축제 등 행사로 아주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롯데닷컴 광고를 찍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잔나비 멤버들 모두 미필입니다.
최정훈은 십자인대 파열로 군면제를 받았는데요.
최정훈 김학의 접대 관련 정보입니다.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28세입니다.
야탑고등학교를 졸업하여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습니다.
한때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으며 최정훈의 친형이 잔나비 매니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SBS '뉴스8'을 통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3천만원이 넘는 향응과 접대를 한 혐의로 최근 검찰수사단을 받은 사업가 최씨에 대한 보도가 있었습니다.
'뉴스8'에 따르면 최씨는 사업을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아 2017년 용인 개발 사업권을 따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교통분담금을 내지 못해 사업권 자격을 박탈 당한 위기에 놓였으며 다른 A시행사에게 1천억에 이를 파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사는 계약 5개월 전 법원이 사업권을 팔지 말도록 가처분 결정을 했으나 최씨가 이 사실을 숨겼다며 사기 혐의로 고소를 한 상황입니다.
또 계약금 15억원을 최씨가 빼돌렸다는 의혹도 있는데요.
바로 최정훈의 아버지라는 의혹입니다.
또한 최정훈 본인 그리고 친형이 회사의 1, 2대 주주로 주총에서 의결권도 행사 했다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주식을 명의신탁했을 뿐, 아들들이 경영에 관여한 바는 없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최정훈이 의심을 받게 된 이유는 뉴스8 보도자료가 최정훈과 잔나비 소속사인 페포니 뮤직 로고를 모자이크하여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정훈을 지목하게 되었습니다.
언론은 최정훈의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에 김학의 관련 인터뷰를 청했으나 받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멤버 유영현의 학폭논란과 함께 최대 위기를 맞이하였네요.
최정훈 논란과 더불어 위기를 맞은 곳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입니다.
지금까지 두번 출연했던 최정훈의 에피소드가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나 혼자 산다'가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하는 운동회 특집을 개최하였는데요.
잔나비 최정훈을 비롯해 김연경, 유노윤호가 녹화에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게스트로 혜리, 박준형, 이연희가 참가하여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습니다.
얼마전 유노윤호는 보아와 함께 나혼자산다 녹화를 하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운동회 녹화에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최정훈 논란으로 제작진은 편집에 힘을 써야겠습니다.
김학의 법무부 차관에게 뇌물을 주는 인물이 최정훈의 아버지로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은 화를 참지 못하고 있는데요.
바로 나 혼자 산다에서 최정훈이 보여준 이미지입니다.
반지하에서 살면서 화장실에서 씻고 헬스장에서 씻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엉뚱한 매력을 보이며 '슈퍼스타K' 도전 시절부터 살을 에는 추위에도 길거리 공연을 멈추지 않았던 시절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습니다.
하지만 최정훈은 금수저 코스프레였다는 것이죠.
메가스터디의 수학 강사인 현우진이 유일하게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는 인물인 최정훈입니다.
최정훈의 사촌누나 3명이 성악전공이며 페포니뮤직 자체가 친형이 혼자 하는 기획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정훈은 학창시절 학원을 많이 다녔으며 공부로 전교권을 휩쓸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또한 고등학교에서 학생회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최정훈의 아버지는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긴 했었습니다.
다소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음악 활동은 집안의 지원없이 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충격이네요.
아무쪼록 논란에 대해 빨리 해명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아시다시피 김학의는 법무부 차관으로 임명되었다가 논란으로 사퇴했으며 얼마전 구속된 인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