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드라마 하차

 

 

 

 

여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경찰을 폭행하는 정신머리 없는 짓을 저지르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위메프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던 한지선은 현재 초면에 사랑합니다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1994년생인 한지선은 현재 만26세입니다.
한지선은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한지선 폭행사건은 2018년 9월로 무려 작년에 벌어진 일입니다.

 

 

 

 

 

 

 

 

 

참고로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이상윤, 김소연, 강예원, 최다니엘 등 많은 배우들이 속해 있습니다.

한지선은 술에 취해서 신호에 멈춰선 택시 조수석으로 탑승하였습니다.
다짜고짜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61살 택시기사 머리 등을 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택시기사의 말로는 바로 욕을 해대면서 폭행이 시작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반말 정도가 아니라 상스러운 소리를 해댔다고 하는데요.

정작 썅년소리를 들어야할건 한지선이 아닐까요?

 

 

 

듣보잡 배우라서 한지선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한지선은 파출소로 연행된 뒤에도 경찰관들을 폭행하였다고 합니다.
자신을 연행한 경찰관의 뺨을 수차례 때리고, 다른 경찰관의 팔을 물고, 다리를 걷어찼다고 합니다.
한지선 관련 얘기가 밝혀지자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한지선을 비난하는 댓글이 넘치고 있습니다.

한지선 소속사인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공식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당사는 매체 측의 사실 확인 요청이 있기 얼마 전 이와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고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난 해 택시 운전 기사 분과의 말다툼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보도 된 바와 같이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입니다.

한지선씨는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또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죄의 뜻을 전했습니다.

 

당사 역시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한지선에 택시기사 폭행 및 파출소 행패는 채널A를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한지선은 폭행에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벌금 500만 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제이와이드 컴퍼니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놓긴 했는데 결국 한지선은 택시기사에게 사과 하나 하지 않는 싹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술에 취해 다짜고짜 택시 기사의 빰을 때리며 보온병으로 머리를 수차례 내리치다니 정말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뒷자석에 이미 손님이 택시에 타고 있었는데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가지 않는다며 행패를 부렸다는 건 눈에 뵈는게 없었다는 것이죠.
우선 앞서 얘기했듯이 한지선은 초범이라 집행유예를 받았지만 택시기사를 찾아 사과를 해야할 것입니다.

 

 

 

소속사 인터뷰에서는 택시기사에게는 연락하려 했지만 연락처를 알 수 없었다는 해명을 늘어놓았습니다.


한지선이 출연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SBS드라마로 5월 6일 첫방송된 월화드라마입니다.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 등이 출연하여 3%대의 낮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T&T모바일 대표이사인 심해용의 비서 역할은 맡은 한지선의 극중 이름은 모하니입니다.
정말 모하는 걸까요?

 

 

 

 

 

 

 

 

 

한지선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영화 궁합에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킬미힐미, 우리집에 사는 남자, 맨투맨, 흑기사, 화유기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엑스트라에서 조연으로 점차 인지도를 넓히고 있던 배우인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한지선은 드라마 흑기사에서 신세경의 후배 역할로 이쁜 외모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청순한 외모로 남성팬들도 생기고 있었죠.

 

 

 

한지선이 폭행을 저지르고도 각종 활동을 이어 온 것에 대해서는 비판이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자숙은 했어야 하지 않았을까요?
폭행 혐의가 인정된 상태에서도 8개월여 간이나 알려져 있지 않은 걸 보면 사건을 무마하려 했던 것이겠죠?
자식들보다 어린 아가씨에게 폭행을 당한 택시기사 님 정말 안타깝습니다.

 

 

한지선은 경찰관 폭행인데도 초범이라서 벌금형 집행유예를 받았습니다.
즉, 한지선은 집행유예라서 벌금도 안낸 것입니다.
소속사 입장밖에 발표되지 않아 비판은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
한지선이 초면에 사랑합니다 하차하기를 요구하는 주장도 많습니다.
한지선 언니는 전(前) 에미레이츠승무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한지선은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제작진 공식입장입니다.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한지선씨 관련 공식 입장문

'초면에 사랑합니다' 한지선씨 관련해서 알려드립니다. 제작진은 23일 늦은 저녁 소속사로부터 해당 사실에 대해 통보를 받았습니다. 제작진도 당황스럽고 어려운 입장이지만, 최선을 다해 수습하기 위해 충분한 내부 논의를 거쳤습니다. 그 결과 한지선씨가 공인으로서 자숙의 시간을 갖는 게 마땅하다고 판단, 한지선씨의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한지선씨는 극 중 스토리상 사건의 핵심적인 키를 쥐고 있는 조연 역할로 분량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작진은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대본 전면 수정과 해당 배우의 출연분량을 편집 및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는 반사전제작으로 28회(30분기준)까지 촬영이 진행된 상태로, 전면 재촬영은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기 촬영분에 한해서는 일부 장면들이 방송 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배우가 나오는 장면은 최소한으로 줄여서 방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작진은 향후 드라마 제작이 원만히 진행되고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지선 관련 사진 모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