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 나이 AB6IX 에이비식스

 

 

 

 

 

브랜뉴뮤직 소속의 남자 아이돌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라이머가 설립한 연예기획사 브랜뉴뮤직에는 한해, GREE 등이 속해있습니다.
브랜뉴보이즈라 불렸던 AB6IX는 박우진, 이대휘, 김동현, 전웅, 임영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월 22일 데뷔예정인 AB6IX 그룹인데요.


오늘은 멤버 박우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AB6IX의 멤버 박우진, 임영민, 이대휘, 김동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중 박우진과 이대휘는 워너원으로 데뷔하여 활동하였습니다.

 

 

워너원이 되지 못한 임영민과 김동현은 MXM이라는 유닛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박우진은 1999년생으로 나이는 만19세(20살)이며 부산출신입니다.
워너원에서 박우진을 비롯해 황민현, 강다니엘이 부산출신이었고 박지훈이 경남 창원 출신이었습니다.
박우진은 그동안 방송에서 사투리를 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5월 11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에 박우진이 출연합니다.


 

 

게다가 예고편을 통해 그룹 AB6IX의 박우진 복근 공개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김병만 개그맨을 비롯해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박우진, 미나 등이 출연하는 이번 정법입니다.
우너자이저로 불리는 박우진의 활약 기대됩니다.


메인래퍼와 메인댄서를 맡는 포지션이라 춤도 잘추고 몸도 좋습니다.
신인인만큼 넘치는 열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체력에도 자신이 있죠.
뗏목에서 노젓기 실력을 보여주며 평소 춤과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복근을 공개한다는데 기대되비다.
살인적인 더위에 지쳐가는 병만족을 위해 박우진은 특유의 댄스 능력으로 비를 염원하는 기우제 춤도 선보인다네요.


5월 10일에는 정글의 법칙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박우진은 가기 전에 되게 힘들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한 만큼 힘들었고,
배도 고플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상으로 배가 고팠고 생각보다 기대 이상으로 더 재밌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워너원의 옹성우와 하성운이 이미 정글의 법칙 촬영을 했었습니다.
하성운은 박우진에게 자신감 하나를 들고 가라고 조언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참새 박우진의 매력이 정글의 법칙을 통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재학중인 박우진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댄스학원을 다니며 꿈을 키웠던 박우진은 슈퍼스타K에도 참가하였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박우진 과거영상이 많이 풀려있는데요.
브랜뉴뮤직 콘서트 등에서 댄서로 활동하기도 했고 MC그리의 '이불 밖은 위험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우진 매력이라면 덧니를 꼽고 싶습니다.

 

 

 

 

엠넷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 NEW BOYS'를 통해 AB6IX (에이비식스)가 팬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4월 26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HOLLYWOOD’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할리우드는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프듀101 시즌2에 출연했을 때 선보였던 자작곡입니다.

참고로 앞서 얘기했듯이 5월 22일 데뷔예정인 AB6IX (에이비식스)인데요.
할리우드는 타이틀이 아닙니다.
그냥 프듀2 소속사평가때 준비했던 노래를 편곡해서 5인버전으로 선보인 것입니다.

 

 

 

 

할리우드 안무에는 박우진이 물론 참여하였습니다.
5월에는 AB6IX(에이비식스), 온리원오브, 위인더존, 리미트리스 등 남자 아이돌 그룹이 정말 많이 데뷔하는 것 같아요.
박우진은 워너원으로 활동했을 때 캥거루, Awake! 등에 작사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박우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여 바로 A등급을 받으며 계속 A등급을 유지했습니다.
그룹 배틀에서 2PM의 '10점 만점에 10점'을 맡으며 리더로 활약했습니다.
역시나 춤도 정말 잘추었고 박우진의 순위는 계속 상승하였습니다.
레드 브라운으로 머리를 염색한 것도 좋았습니다.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김사무엘, 안형섭 등과 포지션 평가 같은 조가 된 것이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
어김없이 실력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대상포진에 걸려 응급실을 갔다오고 얼굴이 부어올라 눈을 제대로 못 뜨고 안대를 끼며 춤을 췄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생방송 파이널에서 6위를 기록하며 워너원으로 데뷔한 것입니다.
최저 순위 75위에서 최종 순위 6등까지 정말 드라매틱했습니다.
워너원 리얼리티인 워너원고에서도 박우진의 매력은 더 돋보였던 것 같아요.
이번 프로듀스X101에서도 브랜드뮤직은 무대를 잘하던데 박우진 에이비식스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워너원으로 활동한 윤지성은 5월 14일 입대 예정입니다.

 

2019/04/25 - [호원이/꿀팁&정보] - 윤지성 입대 나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