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토 타쿠미 탐정 이야기 스페셜드라마 주연!

 

 

 

 

일본의 배우 사이토 타쿠미(斎藤工)는 1981년생으로
블루베어하우스 소속입니다. 섹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전 강철의 여자에서
봤던 기억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메꽃 ~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 어른 여자,
히간바나~경시청 수사 7과~, 형사 유가미 등에 출연하고
현재 BG~신변경호인~에 출연중인 사이토 타쿠미가
4월 방송예정인 아사히tv 스페셜드라마 탐정이야기의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니카이도 후미와 더블주연이라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BG~신변경호인~도 테레비아사히에서 방영중이네요.
작년 겨울, 너와 이별이라는 영화도 개봉예정인데
정말 열심히 활동하네요. 드라마 탐정 이야기는
아카가와 지로의 소설이 원작으로 탐정이 대학생의 보디가드를 맡으면서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미스터리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미 예전에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되었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테레비 아사히가 일요프라임이라고 새로운 시간대를
만들어서 영화, 드라마,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시도를 한다네요.
사와구치 야스코의 철도수사관이라든가 이토 시로의 이상한 형사등도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탐정 이야기 시청률 잘나왔으면 좋겠어요.
최근들어서 주연도 몇몇 맡고 있지만
더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사이토 타쿠미 소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