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솔루션 공식입장 떴습니다. (버닝썬화장품)


 

 

버닝썬 화장품이라 지목받았던 JM솔루션입니다.
기능성 화장품 전문브랜드인 JM솔루션 업체가 결국 공식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JM솔루션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한효주, 김고은, 이병헌을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2019/05/05 - [호원이/꿀팁&정보] - 한효주 김고은 정은채 JM솔루션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JM솔루션 공식입장 전문 입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사회적 물의를 빚고 있는 버닝썬 논란과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JM솔루션은 2018년 11월 23일 버닝썬에서 직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행사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 일어난 문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였습니다.

단지 장소가 같았다는 이유만으로 당사와 모델이 함께 언급되어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JM솔루션은 작년 10월부터 국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화장품 회사에서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브랜드 런칭 및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장소에서 진행된 행사 역시 브랜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을 뿐 그날 논란이 되고 있는 모든 사건과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어떠한 매체와도 해당 내용 관련하여 취재를 진행한 적이 없음에도 편파적인 보도 내용에 의해 당사 및 당사의 모델들이 마치 해당 사건에 연루된 것처럼 보도하여 피해를 입게 된 점에 유감을 표합니다.

JM솔루션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 및 재생산하여 브랜드를 훼손하는 모든 경우에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JM솔루션 및 한효주, 김고은 관련 논란 정리해봅시다.


김상교 씨 버닝썬 폭행 사건이 발생한 날짜는 2018년 11월 24일 새벽입니다.
11월 23일 저녁 버닝썬에서는 JM솔루션의 행사가 열렸던 것으로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전파를 탔습니다.
버닝썬에 협찬을 해준 화장품 브랜드의 회식자리가 있었고 버닝썬 VIP 스무 테이블을 정도를 다 예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닝썬 화장품이 JM솔루션이라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게다가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는 버닝썬 관계자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그 자리에 30대 여배우 A씨도 있었는데 야광봉을 가지고 인사하는 사람들 얼굴을 다 치고
반갑다면서 얼굴을 때리고 맞는 사람들은 4~50대였다며 눈 상태가 달랐고 충혈이 많이 돼 있어 침을 엄청 많이 흘렸다고 마약의혹을 제기한 것입니다.

 

 

 

버닝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JM솔루션 행사는 확인할 수 있고 JM솔루션 역시 공식입장에서는 행사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JM솔루션 뿐만 아니라 여배우가 누구냐에 따른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엄청났고
JM솔루션 모델인 한효주와 김고은이 지목 받게 된 것입니다.
물론 한효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력하게 부인하였습니다.

 

 

아래는 공식입장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5월 4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JM솔루션 행사와 관련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 배우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한효주 배우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습니다. 거듭하여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허위사실을 추측하여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책임을 물을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대응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한효주는 제주도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무튼 한효주 측은 루머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한다고 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밝힌 여배우는 한효주, 김고은, 정은채가 아닙니다.
또한 JM솔루션도 허위사실을 유포 등에 대해서 모든 경우에 강경하게 대응한다고 했으니 역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JM솔루션(제이엠 솔루션)은 2016년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바디케어 라인을 비롯해 물광 기초라인 등 다양한 화장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일본 간사이 국제공항 면세점에도 입점해 있는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선 신세계 면세점과 롯데 면세점 등 많은 곳에 입점되어 있는 JM솔루션입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선사하는 글로벌 토탈 스킨 케어 솔루션을 목표로 캐나다, 미국에도 진출했습니다.


JM솔루션의 대표 모델은 배우 이병헌과 한효주, 김고은으로 지난 2018년 11월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음을 알린 바 있습니다.


글로벌로 성장하고 있는 JM솔루션 브랜드와 글로벌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모델의 이미지로 인해 선정한 것이었습니다.

 

 

 

 

JM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에 런칭한지 2년만에 7억개 상품 판매 기록을 세우며 흥행하고 있습니다.
꿀광 라인, 청광 라인, 윤광 라인 등의 주력상품이 있습니다.
가격대가 비싸긴 하지만 확실히 희귀한 원료로 만들어서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언제한번 JM솔루션 화장품 구매해보고 싶습니다.
JM솔루션 제품들은 또 빠르게 품절이 되더라구요.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 JM솔루션은 올해부터 국내 시장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시작했습니다.

 


작년 10월 골드만삭스가 국내 한 무명 화장품 회사에 750억원을 투자하였습니다.
국내 화장품 회사 중 카버코리아에 이어 두 번째로 골드만삭스의 투자를 받은 이 회사는 지피클럽입니다.
지피클럽의 자체브랜드 JM솔루션입니다.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가 정말 대박템인것 같더라구요.
티몰 VIP닷컴 등 45개 온라인 플랫폼에도 차례로 입점하여 JM솔루션은 계속해서 매출이 상승했습니다.
JM솔루션 마스크팩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그러고보니 승리가 JM솔루션의 관계사 대표를 맡았고,
버닝썬 사건 그 날이 박한별의 남편인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에서 승계된 사실이 스포츠조선을 통해 드러났습니다.


승리는 JM솔루션의 K대표와 깊은 친분을 가지고 있었고, 지난 1월 함께 JM타운을 설립하고 공동대표(사내이사)를 맡았다는 것입니다.

 

 

 

JM타운은 JM솔루션과 같은 건물에 입주하며 오픈 마켓 등과 같은 대규모 합작 사업을 준비 중이었다는 것입니다.


JM타운은 승리의 별명인 ‘승츠비’ 상표권을 소유하기도 했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버닝썬 클럽 내에 JM솔루션 광고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현재 JM솔루션이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모든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으니 상관은 없는 것이겠죠.


아무쪼록 관련 없는 연예인을 비롯해 업체가 피해를 보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제 2차 피해자 발생은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