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와카나 블랙페앙 출연! (타케우치 료마)

 

 

 

 

99.9 시즌2 후속으로 방영되는 ブラックペアン(블랙페앙)은
아라시(嵐)의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입니다.
오랜만에 렌도라 컴백인데요. 소설이 원작으로 외과의 이야기입니다.
아마 주제가도 아라시(嵐)가 맡겠죠?
아무튼 4월 방영을 앞둔 가운데 드디어 추가 캐스트 명단이
발표되었습니다! 아오이 와카나, 타케우치 료마,
바이쇼 미츠코, 고이즈미 코타로, 우치노 마사아키가 출연한다네요.
일단 아오이 와카나의 출연이 놀랍습니다.
현재 방영중인 아침드라마 와로텐카 (わろてんか)의 주연인
아오이 와카나인데요. 미드나잇 버스 등 두개의 영화도 개봉예정인데
바로 연속드라마 출연을 하게되네요..역시 아사도라 효과!

 

 

 

 

육왕, 한자와 나오키, 변두리 로켓 등의 연출을 맡았던
후쿠자와 카츠오가 블랙페앙의 연출을 맡았는데요.
육왕(陸王)에서의 연기가 좋았는지 다케우치 료마도
출연을 하게되었네요. 선생군주 영화개봉을 앞두고 있죠.
아오이 와카나는 수술실 간호사 하나부사 미와 역할로
타케우치 료마는 연수의 1년 차인 세라 마사시 역할입니다.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 드라마가 좋은 출연진에도
시청률이 좋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TBS일요극장이고
마츠모토 준 다음으로 후속이라 일단 첫화 시청률은 좋을 것 같네요!

 

 

 

갠적으로 바이쇼 미츠코의 연기를 좋아해서
블랙페앙 드라마 기대됩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 파이팅!
한편, 아오이 와카나 주연의 와로텐카
제114화, 제115화의 평균 시청률이 각각 22.5%, 19.0%를 기록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