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 공개!

 

 

 

4월 24일 오후 7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될 더팩트 뮤직 어워즈입니다.
정확히는 U+5G THE FACT MUSIC AWARDS(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로 U+5G가 스폰을 했는지 추가되었네요.


2019년 첫번째 시상식인데 대한민국에는 정말 쓸데없는 시상식이 많은 것 같아요.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멜론 뮤직 어워드, MBC플러스 × 지니뮤직 어워드 등 많네요.
음악 플랫폼과 방송사 그리고 통신사마다 하나씩 또는 콜라보해서 대중음악 시상식을 만들어냈습니다.


아무튼 글로벌 K-POP 스타와 팬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팬앤스타'의 첫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알려진 더 팩트 뮤직어워즈 입니다.

 

 

 

 

4월 1일부터 팬앤스타 투표가 진행되고 있고 4월 3일부터 인기상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하는 출연가수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줄여서 TMA라고 부르는데요.


우선,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MC를 맡았습니다.


전현무는 최근 나 혼자 산다를 잠시 하차하였지만 전참시, 해피투게더4, 문제적 남자 등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히든싱어 등 다수의 프로그램으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현은 북평화협력 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 MC를 맡은 적이 있습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입니다.

출연가수 라인업입니다.
1차, 2차 이런식으로 차례대로 공개되었습니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아이콘, 몬스타엑스, 스트레이 키즈, 더 보이즈,
여자친구, 모모랜드, 청하, (여자)아이들,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입니다.

 

 

 

 

 

 

 

방탄소년단관 뉴이스트는 별도 공연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은 4월 12일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9/04/08 - [호원이/꿀팁&정보] - 할시 방탄소년단 누구? (Halsey)


참고로 이미 티켓 배포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아직 인기상투표, 추천인, U+5G 매장 방문, U+5G 체험존 방문 등의 이벤트가 남아 있긴 합닏.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부문과 팬앤스타 부문으로 나뉘어 수상이 이루어 지는데요.

아무래도 중요한건 더팩트 뮤직 대상과 베스트 앨범상, 베스트 음원상일 것 같습니다.
오로지 팬들의 투표 100%로 이루어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과 인기상도 중요하겠습니다.
인기상은 방탄소년단이 유력하며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슈퍼주니어와 강다니엘이 유력합니다.

 

 

 

U+아이돌Live 인기상 트로피를 놓고 팬들의 투표 경쟁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료투표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얼마전 부정투표가 발각되어 슈퍼주니어 대량의 표가 차감되기도 했었습니다.
부정투표 차감은 2,3차 더 남았다고 하는데 부정투표는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더팩트는 예전 스포츠 서울로 디스패치의 라이벌로 꼽히는 곳입니다.

 

 

 

한편 더팩트 뮤직 어워즈 개최 소식에 개그맨 김지민, 이승윤,
배우 한소희, 남궁민, 윤박 이하나, 엄지원, 신은수, 변요한 등이 축하메시지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