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치 마리 임신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모닝구 무스메 2기 멤버인 야구치 마리(矢口真里)입니다.
최근 모닝구무스메'19는 20주년 기념 베스트앨범을 발매하여 오리콘 1위를 하였습니다.
(ベスト! モーニング娘。20th Anniversary)
이에따라 하로프로젝트 20주년 공연도 개최되었습니다.


야구치 마리가 지난 달 28일 오키나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사실, 야구치 마리의 재혼 소식은 작년에 전해드렸었는데요.

 

2018/03/26 - [일본/연예계뉴스] - 야구치 마리 결혼발표! (재혼)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야구치 마리 결혼입니다.
1983년생인 야구치 마리는 미니모니 유닛 리더를 맡으며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싱글 코이노 댄스사이트(恋のダンスサイト)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을 맡기도 했습니다.
배우 오구리 슌과 사귀며 모닝구무스메를 탈퇴했던 야구치 마리입니다.
당시 모무스 리더를 맡고 있었었죠.


그리고 2011년 나카무라 마사야와 결혼한 야구치 마리입니다.
하지만 야구치 마리가 2013년 모델 우메다 켄조와 불륜을 저질렀고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야구치 마리가 재혼하게 된 남성이 바로 그 불륜 상대인 우메다 켄조입니다.

4년 간 교제 끝에 재혼하였는데 일본은 확실히 불륜에 대해 한국보다 관대한 것 같습니다.
야구치 마리는 현재 음악프로그램을 비롯해 예능에 출연중입니다.

 

 

 

 

물론 모닝구 무스메 팬들의 반응은 좋지 않습니다.

아무튼 야구치 마리는 이번에 첫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AbemaTV 생방송 야구치 마리의 화요 The NIGHT에 출연하여 발표하였습니다.
야구치 마리는 배 속에 새로운 생명을 가졌으며 안정기에 들어갔다네요.
배가 나와 숨길 수 없게 되었다며 입덧은 거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모닝구 무스메 역대 멤버 중에 엄마가 되는 것은 15번째를 맞이한 야구치 마리입니다.
참고로 야구치 마리 (재혼) 결혼식은 가족끼리 올렸었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한 남자에게 큰 상처를 입혔던 만큼 좋은 일 하면서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우여곡절 일본 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