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코스케 치유받고 싶은 남자 드라마 주연!

 

 

 

 

일본의 배우 스즈키 코스케(鈴木浩介)가 2분기 일드 치유받고 싶은 남자 주연을 맡았습니다.
여배우 아오이 유우의 연인이었고 현재는 배우 오오츠카 치히로와 결혼하였는데요.
많은 드라마의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라이어게임, 간호사 아오이, 나사케의 여자, 스트로베리 나이트 등이 기억에 남네요.
그밖에 닥터-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형사7인, 긴급취조실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역시 2분기 일드인 긴급취조실 시즌3에도 출연할 예정인 스즈키 코스케입니다.

 

2019/03/06 - [일본/연예계뉴스] - 아마미 유키 긴급취조실 시즌3 컴백!


시스 컴퍼니 소속의 스즈키 코스케입니다.
여러 버라이어티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고 cm도 찍고 있습니다.
치유받고 싶은 남자(癒されたい男)는 스즈키 코스케의 드라마 첫 주연작품이라고 합니다.

 

 

 

 

Da-iCE가 드라마 주제가를 맡았다고 합니다. (FAKE ME FAKE ME OUT)
4월 11일 심야에 방영될 예정인 테레비 도쿄 드라마 치유받고 싶은 남자입니다.
스즈키 코스케를 비롯해 우노 미사코, 타카사키 쇼타, 한카이 카즈아키가 출연합니다.
매화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주인공인 중년 샐러리맨이 치유를 위하여, 다양한 미녀들을 타깃으로 야한 망상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단지 야한 내용만이 아닌 남자의 무상함, 순수한 감정이 속해 있어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주연을 맡은 스즈키 코스케는 망상 씬에는 수많은 치유계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나온다며 20대, 30대가 꼭 봐야한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드라마 치유받고 싶은 남자는 츠키시마 토지의 만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BS테레토에서는 7월에 방송되며 동영상 전달 서비스 Paravi에서도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라이브 시사회도 예정되어 있다는데요.
심야드라마인데다가 테레토 방송사라 시청률은 기대하기 힘들지만 좋은 반응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스즈키 코스케 첫 주연드라마니까요.

 

俳優鈴木浩介が テレビ東京ドラマ「癒されたい男」で初めてドラマの主演を務め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