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야마 코코나 NMB48 싱글 선발!

 

 

 

 

작년 難波愛~今、思うこと~ (남바애~지금, 생각하는 것~)
정규앨범을 발매했던 NMB48은 싱글 ワロタピーポー(와로타피플)을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1년에 3장 정도의 싱글을 발매하는
NMB48인데 작년에는 솔직히 활동이 너무 적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와중에 NMB48의 뉴싱글 소식입니다!
싱글 18집인데요. 와로타 피플의 시로마 미루가 센터를 유지할 지 궁금했는데요.
이번 NMB48의 싱글 18집 센터는 야마모토 사야카라고합니다.
僕以外の誰か 이후 다시 돌아왔군요.
사야네가 평창올림픽으로 인해 내한을 왔었는데요.
아무튼 NMB48 싱글 18집 선발멤버 명단입니다.
야마모토 사야카, 요시다 아카리, 시로마 미루,
야구라 후코, 타니가와 아이리, 무라세 사에,
죠 에리코, 오오타 유우리, 카토 유카, 시부야 나기사,
우에무라 아즈사, 야마모토 아야카, 죠니시 레이,
이와타 모모카, 우메야마 코코나 , 이치카와 미오리입니다.

 

 

 

야구라 후코와 이치카와 미오리는 마지막 싱글이네요.
그런에 우에야마 코코나가 선발되었습니다!
우메야마 코코나는 2003년생으로 오사카 출신의
NMB48 5기생인데요. 작년 7주년 콘서트에서 팀N으로 승격되었죠.
AKB48 센터시험과 SKE48, NGT48, HKT48, STU48의 악수회 일정이
올해 꽉 차있는 가운데 우에야마 코코나는 21부 악수회 배정을 받았습니다.
대단하네요. 4월 29일부터 악수회 일정이 시작되는데
앨범은 4월 4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우메야마 코코나 선발 축하드립니다!
유일한 첫선발이네요.

 

 

 

이번 NMB48의 노래는 과연 어떤 노래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