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노 카나 옆자리 괴물군 주제가 담당!

 

 

 

 

일본의 여가수 니시노 카나(西野カナ)는 1989년생으로
홍백가합전에 7년 연속 출장하였고, Darling,
トリセツ(토리세츠), 君って, 会いたくて 会いたくて 등
여러 히트곡이 있습니다. 많은 CM과 드라마, 방송 주제가를 맡았는데요.

일본 레코드 대상도 수상하였었죠. 저도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니시노 카나의 신곡 アイラブユー(아이러브유)가
영화 옆자리 괴물군(となりの怪物くん)의 주제가라고 하네요!
데뷔 10주년을 맞은 니시노 카나의 싱글 33집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옆자리 괴물군은 로비코의 순정만화로
13권 완결인데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영화로 제작되어 4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스다 마사키와 츠치야 타오가 주연을 맡았고
너와 100번째 사랑, 너의 체장을 먹고싶어의 츠키카와 쇼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코다이가의 사람들을 쓴
카네코 아리사가 각본을 맡았죠.
영화에는 니시노 카나의 Best Friend도 삽입된다네요.
옆자리 괴물군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니시노 카나의
アイラブユー가 조금 공개되었는데 노래 역시 좋네요~

 

 

 

한편, 작년 돔투어였던
Kana Nishino Dome Tour 2017 "Many Thanks"가
2월 21일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