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나베 마유 공식 팬클럽 개설!

 

 

 

 

 

와타나베 마유는 프로덕션 오기 소속으로
AKB48 3기생입니다. 마유유라고 불리며
2014년 총선거 1위를 했었던 인기멤버로
AKB48 선발총선거 1회부터 9회까지 모두 상위권을 차지했었죠.
래브라도 리트리버, 마음의 플래카드, 11월의 앙클릿 등의
센터로 활동하였는데요. AKB48를 졸업하여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AKB48를 졸업한 다카하시 미나미, 마에다 아츠코 등이
개인 공식팬클럽을 만들었는데요. 와타나베 마유 역시
공식 팬클럽을 만든다고 합니다!
작년 12월 발매되었던 정규앨범 Best Regards!의
발매 기념 솔로 콘서트가 있었는데요.
3월 1일 공식 팬클럽을 발족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 와타나베 마유인데
와타나베 마유는 팬클럽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모습으로
찾아뵈고싶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팬클럽 이름은
W3M∞(다부니)라고 합니다. 와타나베의 (W), 마유의 (M),
그리고 생일인 3월 26일을 조합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와타나베 마유는 뮤지컬 아멜리에의 주연을 맡았는데요.
팬클럽 티켓 선행예약 등 각종 이벤트와
굿즈 판매, 팬클럽에만 공개되는 동영상, 사진 등을 앞으로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회비는 월 500엔이라네요.

 

 

 

최근에 사인도 바꾼 마유유인데
뮤지컬 대박나고 얼른 드라마 활동도 했으면 좋겠어요!
한편, AKB48은 싱글 51집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