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반값 할인 멕시카나 치킨 시켰어요

 


안녕하세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제 돈 주고 사먹은 음식 후기입니다.

요기요 반값할인으로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고 먹방한 이야기입니다.

 

 

 

사실 저는 배달음식을 아주 좋아합니다.
배달의 민족, 배달통 등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요기요 어플을 가장 좋아합니다.


참고로 요기요는 한국 기업 회사가 아닙니다.
요기요는 독일의 기업 딜리버리 히어로의 한국 지사입니다.


아무튼 요기요가 인기 프랜차이즈 50% 할인 요기부터 반값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파격적인 이벤트인데요.
2월 19일부터 시작되어 당일 실검에도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2월 19일 화요일부터 2월 28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요기요 반값 할인 행사입니다.
하루종일 반값의 즐거움!이란 테마로 요기요 회원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기 프랜차이즈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당시 배스킨라빈스, 멕시카나 치킨, 던킨도너츠, 본도시락, 죠스떡볶이, KFC 등
많은 프랜차이즈 50%할인 쿠폰을 뿌렸습니다. (최대 10000원)
하지만 서버가 다운되고 말들이 많았는지 프랜차이즈가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이벤트때문에 아예 영업을 안하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혜자이벤트입니다.

 

 

사실, 저는 요기요 회원 레벨 식신 등급까지 올라갔던 사람인데요.

(요기요 레벨 식신 : 90일동안 터치주문 23회 이상)

선미를 별로 안좋아해서 모델이 선미로 바뀌고 나서부터는 아예 요기요로 배달 주문을 안했었습니다.

뭐, 어찌되었든 회원수 유치와 이익을 위해서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해주어서 요기요에게 감사! 압도적 감사!

 

 

 

 

이제 요기요 반값할인은 내일 2월 28일이 마지막입니다.

그래서 전 오늘 요기요 반값할인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시켰습니다.

2월 27일은 멕시카나 치킨, 비비큐, 카페 파스쿠찌 세곳에서 행사를 하더라구요.

 

 

 

 

쿠폰은 1만원 이상 주문시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 반값할인인 것입니다.

물론 쿠폰을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요기요 레벨 혜택이 2019년 3월 5일 화요일 11시이후부터 변경된다고 합니다.

요기요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기존보다 더 유익한 혜택을 드리고자 새로운 회원 멤버십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레벨을 1부터 5까지 나누어 쿠폰북을 주는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더 안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요기요는 사업자들 가게 운영자한테는 높은수수료가 문제지만 소비자들에게는 높은 포인트 혜택이 있었습니다.

식신 등급은 2%나 포인트로 적립되었는데 포인트제도가 없어지는 건지...

 

 

 

 

아무튼 멕시카나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멕시카나 치킨 투마리세트로 골드치킨(간장)과 매운양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투마리세트가 23000원으로 양념이 추가되어 2만 6천원이 되었지만

반값 할인 쿠폰으로 인해 -10000원 총 16000원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배달비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짜잔!

 

그러고보니 멕시카나 치킨 모델이 아이콘(iKON)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원래 워너원이었는데 워너원이 해체하는 바람에 부득이하게 모델이 바뀐 것 같습니다.

2018/12/31 - [호원이/꿀팁&정보] - 워너원 고마워 해체 계약종료!

 

 

요즘 말이 하도 많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아이콘입니다.

개인적으로 멕시카나는 다른 모델로 바꿔주길 바랍니다.

 

 

 

 

도착한 멕시카나 투마리 치킨 매운양념 맛과 골드간장 맛입니다.

제가 양념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적당히 매콤한 것도 좋아해서요.

 

물론 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예전엔 5일연속 치킨만 먹은 적도 있었어요.

 

 

 

 

골드 간장 치킨 비주얼입니다.

투마리 세트라고 해서 작은 닭으로 두마리가 아닌가 했더니 완전 큰 닭입니다.

멕시카나 치킨이 더 좋아졌습니다.

살짝 짭조름하고 맛있었습니다

교촌 허니콤보 하위호환?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달달한 맛보다는 간장이라 짠맛이 좀 더 있구요.

 

 

 

 

 

매운양념 치킨 비주얼입니다.

원래 이렇게까지 자세하게 사진안찍는데 먹방, 맛집 블로거 분들은 확대해서 근접샷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땡초치킨 먹을까 너무 매울 거 같아서 선택한 매운양념 치킨입니다.

매콤했고 딱 적당히 기분좋을 정도로 달달하니 매웠습니다.

만족합니다.

 

 

그리고...

 

 

 

짜잔! 투마리 치킨 세트 하나 더 등장합니다~

 

 

 

 

오랜만에 가족끼리 먹는 치킨이니만큼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요.

동생 요기요 아이디로 해서 또 반값할인을 받았습니다.ㅎㅎ

 

똑같은 멕시카나 치킨 투마리세트에 후라이드 하나 치토스치킨 하나입니다.

가격은 2만 6천원에서 1만원 할인 그래서 1만 6천원입니다.

 

치킨 4마리에 총 3만 2천원인 것입니다.

양념선택은 가능합니다. 추가요금을 낸다면..ㅎㅎ

지점마다 다를 순 있습니다.

 

 

 

 

1989년에 시작한 멕시카나 치킨은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더 좋습니다.
대구광역시에서 시작하여 어느새 20년이 넘었네요.
치토스 치킨은 2017년 9월 탄생한 신메뉴입니다.

 

위 사진이 치토스 치킨입니다.

현재는 롯데제과에서 나오고 있는 치토스 과자와 제휴하여 탄생되었습니다.
신호등 치킨으로 말아먹었던 멕시카나 치킨인데 치토스는 지금까지 꽤나 유지되고 있습니다.

 

치토스 가루가 자극적인지 엄마랑 아빠는 별로 꺼리시더라구요.

 

 

 

 

위 사진은 기본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콜라도 오고 소금에 양념까지 와서 좋았습니다.

엔젤 코코 소스에 치토스 치킨을 찍어드시면 됩니다.

 

치토스 치킨은 처음엔 과자같아서 맛있는데 먹다보면 좀 물릴 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엔젤 코코소스로 찍어드시면 좀 덜합니다.

 

치토스 치킨만 먹기보다 소스에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ㅎㅎ

치토스 치킨은 치토스과자 자체가 맛있다보니 맛있어요.

하지만 호불호는 있을 것 같습니다.

 

 

 

 

배달도 정말 빨랐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맛도 있었고 무엇보다 요기요 할인으로 싸게 먹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멕시카나 치킨이 정말 닭이 큼지막하고 바삭해서 완전 추천합니다.

 

레드위크 이벤트 때 주문하면 더 싼 것 같긴한데 오늘 날이 날인지라..ㅎㅎ

참고로 지점마다 영업준비중....인 곳도 있고 주문이 취소되는 곳도 있을 수...있습니다.ㅜㅜ

 

 

요기요 반값할인은 2월 38일 내일이 마지막입니다.

다음달부터 레벨 혜택도 바뀐다는데 꼭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 Recent posts